NEWSROOM

불스원 불스원샷, 2018 구매안심지수 엔진케어 제품 3년 연속 1위!

2018. 4. 30. 09: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러분! 오늘은 불스원에게 정말 특별한 소식이 있어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불스원이 무려 3년 연속!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엔진케어제품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답니다! 2016년부터 3년 연속 수상의 기쁜 소식 함께 나눠봐요! 




지난 4월 25일, 여의도 전경련플라자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8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 시상식이 열렸는데요. 불스원의 불스원샷이 엔진케어제품 분야에서 당당하게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것도 연속 3년 수상이랍니다.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KPEI)란, Korea Purchase Ease Index의 약자로 소비자가 구매 활동 중 영향을 미치는 구매 불안요소를 관리하기 위한 평가 지수를 뜻하고 있습니다.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관하여 어느덧 6회째를 맞이하는 한국산업의 구매안심지수는 전반적인 안심 수준, 품질, A/S, 신뢰도 등 다양한 부문을 합산하여 평가하게 되는데요. 





엔진세정제인 '불스원샷'은 자동차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엔진'을 관리하기 위한 제품으로 연료 연소과정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엔진 때를 화학적으로 제거하여 엔진이 최상의 상태로 유지될 수 있도록 돕는 제품입니다. 불스원샷으로 꾸준하게 관리해준다면 새차처럼 쌩쌩한 엔진을 경험해볼 수 있어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한 몸으로 받고 있는 불스원의 대표적인 제품이죠. 




 

불스원샷이 엔진케어 부문 3년 연속 1위를 수상할 수 있었던 것은 불스원과 불스원샷에 대한 깊은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시는 여러분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늘 변함없이 더욱 열심히 노력하는 불스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