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연일 미세먼지로 뿌연 하늘을 자주 보다 보니 이제 가끔 쾌청한 하늘을 보면 기분이 좋아지기까지 합니다. 온도는 따뜻해서 봄이 온 것이 실감은 나지만 연일 미세먼지로 마스크를 꼭 지참해야 하니 참 속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실내에 들어왔다고 해도 안심하기에는 이른데요. 잠깐 열어둔 창문 틈 사이로 뽀얗게 쌓여있는 미세먼지를 보면 미세먼지가 실내로 유입될까 봐 두려워 환기도 쉽게 시킬 수 없는 상황입니다.

 


 

아무리 날씨가 따듯하고 좋아도 잠깐 열어둔 창문 틈 사이로 뽀얗게 쌓여있는 미세먼지를 보니 실내 환기도 못하는 상황. 이럴 때 실내공기정화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이 그것인데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USB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로 USB 선을 꼽을 수만 있다면 실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는 사실! 이제 실내에서도 자동차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으로 실내 공기를 정화해 보세요. 환기하기 어려운 날 실내 공기를 쾌적하게 지킬 수 있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사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구성품을 준비하도록 합니다. 본품과 H12 등급 헤파필터, USB 마이크로 5핀 충전케이블을 준비하면 됩니다.

 

 

먼저 본품 뒷편의 후크를 눌러 커버를 분리한 뒤 헤파필터를 끼워주도록 합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의 헤파필터는 H12 등급의 고효율 헤파필터로 PM 2.5의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우수한 성능을 지닌 것이 특징입니다.

 

 

헤파필터를 삽입했다면 이제 덮개를 닫아주도록 합니다. 덮개는 아래쪽의 홈을 맞춰 끼운 뒤 윗편의 후크쪽을 눌러서 닫아주면 딸깍 소리와 함께 닫히게 됩니다.

 

 

이제 USB 선을 연결할 차례입니다. 먼저 USB 마이크로5핀 충전 케이블을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본체와 연결해 주도록 합니다.

 

 

본체와 충전케이블을 연결했다면 이제 전력을 공급받을 컴퓨터와 연결하도록 합니다.

 

 

컴퓨터와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마이크로5핀 USB 충전 케이블로 연결했다면 전원버튼을 눌러주도록 합니다. 전원 버튼을 한 번 누르면 1단계로 작동되며 전원 버튼을 두 번 누르면 2단계로 작동하므로 더욱 강력한 미세먼지 제거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USB 선만 연결할 수 있다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보조배터리를 활용하여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며, 노트북을 활용하여 카페에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공기정화는 물론 음이온을 생성해 상쾌함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항균효과까지 겸비한 제품입니다. 이제 자동차에서는 물론 환기하기 어려운 사무실에서도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으로 상쾌하게 공기 정화해 보시는 것 어떠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김자영 2018.05.17 14: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대진침대가 음이온 나오게 하는 성분 라돈, 모자나이트 문제로 시끄럽습니다.위 공기청정기의 음이온 성분은 안전한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회사에도 문의를 남겼는데 아직 못받았네요. 누구라도 확실한 답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