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기능성방석 밸런스온시트, 허리통증 줄여주는 효자템!

2018. 5. 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하루종일 앉아있는 경우 하체가 눌려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게 되고 하체가 붓게 됩니다. 그래서 장시간 앉아있어야 하는 수험생이나 사무직 근로자들은 기능성 방석을 통해 하체의 혈액순환 및 허리통증을 완화하고자 노력하곤 하는데요. 밸런스시트도 그 기능성 방석 중 하나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밸런스시트는 세계 특허를 받은 2중 허니콤 구조의 베타젤 소재를 채택한 것이 특징입니다.  

 

그렇다면 이 베타젤 소재가 기존에 많이 알려진 라텍스 및 메모리폼 소재와 다른 점은 무엇일까요? 바로 충격을 흡수하여 체압을 분산하고 더불어 통기성까지 우수하여 장시간 앉아있어도 하체에 편안함을 준다는 사실입니다. 저 벌집모양의 허니콤의 기둥구조가 어떻게 충격을 흡수하고 체압을 분산시켜 주는 것인지 영상을 통해 확인해 볼까요?

 

 

영상을 통해 확인하셨듯이 오랜 시간 앉아있다 보면 엉덩이에 무리가 가기 마련인데요. 엉덩이와 허벅지에 가해지는 압력을 최적으로 분산흡수하여 하체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한 것이 특징입니다. 날계란으로 실험 결과 기존의 소재들은 충격을 이기지 못하고 모두 깨졌지만 베타젤소재만 깨지지 않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영상은 체압분산편입니다. 오랜 시간 앉아있다 보면 혈관 눌림 형상이 일어나죠. 그래서 혈액순환이 잘 되지 않고 하체가 붓게 되는 건데요. 밸런스온시트의 베타젤 소재는 엉덩이와 허벅지에 장시간 가해지는 압력을 최적으로 분산하고 흡수하여 혈관이 눌리지 않도록 돕습니다. 장시간 앉아있어도 엉덩이가 편안한 이유가 바로 여기에 있죠.

 

 

 

 

밸런스온시트는 통기성 또한 매우 우수한데요. 2중 허니콤 구조의 에어셀 베타젤 소재는 에어펌핑의 효과가 있어 타 소재보다 더 우수한 통기성을 자랑합니다. 오래 앉아있으면 엉덩이에 땀이 차서 불편하기도 한데, 밸런스온시트는 우수한 통기성으로 이런 현상을 완화해주어 쾌적한 엉덩이 상태를 유지시켜줍니다. 밸런스온필로우 역시 밸런스온시트와 같은 소제인 베타젤 소재를 사용하여 자는 동안 머리맡을 시원하고 개운하게 만들어 주어 더욱 쾌적한 잠자리를 만들어 주기도 합니다.

 

 

 

 

또한, 이 밸런스온시트가 임산부에게도 매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임신 후에 무거워진 몸과 앉아있을 때 불편해진 자세를 밸런스온시트로 완화시켜줄 수 있습니다. 바로 위에 소개해 드렸듯이 충격을 흡수하고 완화하여 체압을 분산하고 골반에 무리도 덜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제 장시간 앉아있는 사무직 직장인, 수험생 그리고 임산부까지 밸런스온시트로 편하고 시원해 지시는 것 어떠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