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불스원 HUD 신제품? 불스원 스마트 HUD 프로 OX 퀴즈!

2018. 5. 9.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에 스마트 HUD 프로가 나온 사실! 모두 알고 계시나요? HUD란 Head-Up-Display의 약자로 주행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차량 전면 유리에 투영하는 첨단 기술을 뜻하는데요. 운전 중 시선을 분산시키지 않아 안전하고 편리한 운전을 돕는 제품입니다. HUD는 순정 OBD-Ⅱ 정보를 연동하여 실시간 차량 상태확인은 물론 경고등까지 표시되기 때문에, 운전 중 전방 주시를 유지하는 안전한 운전 습관을 만들어줄 수 있는데요. 오늘은 불스원의 신제품! 스마트 HUD 프로에 대해 OX 퀴즈로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까요?



첫번째 문제!

불스원 스마트 HUD 프로는 반드시 전문가가 설치해야 한다?!

정답은 'X'

스마트 HUD 프로는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스마트 HUD 프로는 HUD 프로 본체, USB 케이블, 미끄럼 방지 겔 패드, OBD-Ⅱ 케이블, 전원케이블, ACC 전원 케이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량 내 OBD-Ⅱ 위치만 알고 있다면, 스마트폰 충전하듯이 케이블만 연결해주면 설치가 모두 끝납니다. 백문불여일견! 동영상으로 쉽게 확인해보세요.



★하이브리드, STOP&GO 차량 설치 방법 바로가기

★본체만 구입 시 설치 방법 바로가기




두번째 문제!

불스원 스마트 HUD 프로는 내비게이션과 연동되지 않는다?!

정답은 'X'

불스원 스마트 HUD는 스마트폰 내비게이션 어플과 연동되어 실시간 길 안내가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티맵, 원내비로 연동되며, iOS(아이폰)의 경우 맵피 내비게이션 어플과 연동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화면이 꺼져도 연동은 계속 유지된다는 사실! 내비게이션을 보기 위해 고개를 돌리지 않아도 스마트 HUD 프로로 길을 안내받을 수 있으니 전방주시가 가능하겠죠? 




세번째 문제!

스마트 HUD 프로는 운전자가 바뀔때마다 조정할 필요가 없다?!

정답은 'O'

하나의 자동차를 2명의 운전자가 함께 사용하는 경우가 종종 있으시죠? 운전자가 바뀔 때마다 HUD 화면을 조정해야 하는 게 아닐까 걱정하지 마세요. 스마트 HUD 프로는 전면 유리 반사식을 채택하여 HUD 화면 조정이 필요 없습니다. 또한, A4용지 1/6 크기로 소형 차량에도 설치가 가능한 컴팩트한 사이즈에 고휘도 LCD를 적용하여 선명하고 또렷한 화질을 구현하고 있답니다. 운전자가 바뀔 때마다 번거롭게 매번 HUD 화면을 조정할 필요 없이 누구나 선명한 화질의 HUD를 이용할 수 있어요!


▼ 불스원 스마트 HUD 프로 이벤트 바로 가기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