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워너가 추천하는 차량용품 뭐가 있을까?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에는 거침없는 조언과 피드백을 아낌없이 전해주는 소비자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바로 '불스워너' 인데요. 이 불스워너들이 지난달 경험한 불스원 제품 중 입 모아 칭찬한 차량용품이 있습니다. 과연 어떤 제품이 불스워너의 마음을 사로잡았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불스워너이자 블로거이신 JH 님께서는 무선충전 거치대 통풍구 타입을 사용하고 제품의 편리함과 장점을 잘 리뷰해 주셨습니다. 이 제품은 거치대와 무선충전패드가 분리되어 충전패드는 어디서든 사용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자동거치 방식으로 스마트폰을 무선충전 패드 위에서 누르면 거치대의 양쪽 사이드 암이 자동으로 조여져 더욱 편리하게 거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핸드폰으로 네비게이션을 사용하는 분들은 거치대 방향 설정에 민감하신 경우가 많은데요. 무선충전 거치대 통풍구타입은 사이드암이 360도 자유롭게 회전하고 상···우로 조정 할 수 있으며 미세한 각도로도 조절이 가능해 원하는 방향과 각도로 손쉽게 설정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불스워너이자 블로거 Julian 님은 먼지털이개를 사용하면 차량에 스크래치가 난다는 말을 많이 들었기 때문에 평소 먼지털이개를 사용하지 않았고, 1년 후 부터 타먼지털이개를 사용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번에 제공받은 불스원 초극세사 먼지털이개를 사용해보니 성능이나 모든 것이 이전의 타사 제품보다 훨씬 좋은 것을 느끼셨다고 하는데요.

 

 

이름처럼 초극세사 섬유로 인해 먼지가 쉽게 제거되고 얼룩이 지지 않은 것을 눈으로 바로 확인하셨다고 합니다. 또한, 손잡이 길이가 조절되어 자동차 천장 청소할때 아주 유용했다고 하는데요. 먼지가 뽀얗게 쌓인 도장면에 한번 쓱 닦았을 뿐인데도 상당히 깨끗이 닦였으며 사용감도 부드러운 편이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은 엔진 내부의 필연적으로 생기는 카본 때를 제거하여 엔진을 깨끗이 하고 더불어 출력을 증강시켜 새 차처럼 쌩쌩 달릴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Julian 님은 새 차일 때 부터 꾸준히 불스원샷을 사용하고 계시다고 하는데요, 불스원샷 주입주기가 3,000~5,000km인데 그 주기를 초과하게 되면 저속에서 엔진소음이 전보다 많이 올라오는 것이 느껴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욱 주기적으로 넣어주고 계시다고 하시는군요. 여러분도 불스원샷으로 엔진 관리하여 출력증강, 연비절감, 배기가스감소, 소음감소등의 불스원샷 4대 효과를 느껴보시는것 어떨까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