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수코팅제, 셀프 발수코팅 어떤 제품이 있을까?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빗길에는 더욱 조심히 안전운전 해야 한다고 하는 이유는 아마도 빗물에 시야가 가려져 사고 위험률이 높아지기 때문일 것입니다. 안전하게 운전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깨끗한 시야 확보가 우선이고 그러기 위해서는 사전에 자동차 앞 유리창에 발수코팅제로 미리 작업을 해주어야 하는데요. 전문 시공업체에 맡겨도 되지만 시공 비용이 부담되거나 차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직접 셀프작업 하는 경우도 있을 것입니다. 만약 셀프로 발수코팅 작업을 한다면 어떤 제품을 사용하면 좋을까요?

 

※ 사진 출처 - 2017 러브마이카 어워즈 선정자 - 블로거 미더덕님

 

불스원이 매월 선정하고 있는 러브마이카 어워즈에서도 발수코팅 제품을 사용하여 비 오는 날 안전히 귀가했다는 리뷰를 접하곤 하는데요. 갑자기 비가 내려 급하게 발수코팅 제품이 필요한 경우부터 미리미리 발수코팅작업으로 비 오는 상황을 대비하는 경우까지 상황별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발수코팅제를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갑자기 비 오는 날 할 수 있는 발수코팅제를 함께 살펴볼까요? 그 첫 번째는 Rain OK 스피드 발수코팅제입니다. 비 올 때 뿌리기만 하면 연잎에 물방울이 맺히지 않는 것처럼 빗물이 맺히지 않고 또르르 날아가 빗길 운전 시 시야를 선명하게 해줍니다. 강력한 분사력으로 비가 세차게 내리는 날에도 효과적인 코팅력을 볼 수 있으며 야간 운전 시 사이드미러나 후면 유리 시야 확보에도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두 번째로 소개해드릴 제품은 Rain OK 발수코팅 장기지속 이지그립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스틱형이라 용액 도포가 편리하고 시공 시 용액이 손에 묻지 않아 깔끔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무엇보다 한번 사용하면 최대 6개월간 발수 효과가 지속된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발수코팅 이제그립은 힘을 주어 유리창에 원을 그리듯 제품을 눌러 골고루 작업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적으로나 공간적으로 여유 있을 때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보통 셀프세차 후에 많이 사용하며, 유막제거 이지그립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세차할 시간이 없다거나 빠르고 간편하게 발수코팅 방법을 원하시는 분은 Rain OK 발수코팅 티슈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발수코팅티슈 제품 안에는 유리세정티슈와 발수코팅티슈가 각각 들어있는데요. 유리세정티슈로 앞 유리를 간단히 닦아주고 발수코팅티슈로 닦아주면 간편하게 발수코팅을 할 수 있습니다. 3회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퍼백으로 잘 여미면 다음에도 사용할 수 있으니 시간이 없다고 발수코팅에 소홀하지 마시고 편하고 간편하게 티슈로 발수코팅 해보는 것 어떨까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