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손세차 할 때 마무리에 꼭 해야하는 세차 꿀 팁!

2018. 6. 19. 07:00

손세차 할 때 마무리에 꼭 해야하는 세차 꿀 팁!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차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세차장에 가서 손세차 하는 분들 많으시죠. 손세차를 하면 조금 더 꼼꼼히 차량을 살필 수 있고, 하고 나면 개운한 마음에 시간적 여유가 된다면 꼭 손세차를 하실 텐데요. 이 손세차를 할 때 잊으면 안 되는 작업이 있습니다. 이 작업을 손세차 마무리에 하면 훨씬 더 깨끗하고 광택이 가득한 차량을 만날 수 있기 때문인데요. 손세차 마무리 꿀 팁은 무엇일까요? 카드로 보는 불스원 이슈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압수로 자동차의 찌든 때를 벗겨내면서 점점 깨끗해지고 광이 나는 자동차를 보면 기분까지 상쾌해지는 느낌을 받곤 합니다. 그게 바로 셀프세차의 묘미일 텐데요.

 

 

손세차 할 때 마무리 작업으로 꼭 하면 좋은 자동차 광택에 효과적인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크리스탈 코트와 크리스탈 유리크리너가 그인데요.

 

 

크리스탈 코트는 셀프유리막코팅으로 도장면에 광택을 살려주는 제품으로 사용할수록 쌓이는 누적 코팅막효과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세차 마무리에 사용하면 도장면에 광택이 살아나 더욱 깨끗한 도장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코트는 손세차 마무리에 도장면에 뿌리고 극세사 타올로 닦아주면 되기 때문에 그 사용법 또한 매우 간편합니다. 간편한 방법으로 자동차 도장면에 광택을 살려줄 수 있기 때문에 세차 꿀팁이라고 할 수 있죠,

 

 

유리크리너 역시 세차 마무리에 사용하면 좋은 제품인데요, 자동차 앞 유리창에 뿌려서 닦아주면 더욱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음은 물론, 발수 코팅막이 형성되어 먼지나 물 때 등의 재오염을 방지해 줍니다.

 

 

이제 손세차 할 때 크리스탈 코트와 유리크리너로 세차 마무리 하시고 더욱 깨끗해진 차량의 광택을 만나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