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 자동차에게 힘내라고 넣어줬어요_러브마이카캠페인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차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관리하면 그만큼 안전하고, 건강하고, 즐거운 자동차 생활을 누릴 수 있다고 믿는 불스원은,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통해 운전자들이 직접 올바른 차량 관리를 실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애정과 관심을 쏟은 차량일 수록 오래도록 함께할 수 있으며, 운전자에게는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값지고 소중한 '안전'으로 돌아온다는 의미를 전달하고자 노력하는 것이죠! 

여러분의 주변에는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실천하고 계신 분이 있나요? 러브마이카의 의미를 쉽게 알 수 있도록 도와주는 영상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보실까요?

 

 

 예전에는 환절기에만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렸던 것 같은데 요즘에는 사계절 내내 미세먼지에서 벗어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미세먼지 마스크는 항상 지니고 다니는 필수 아이템이 되었는데요. 뿌연 날씨에 열심히 달려주는 우리의 자동차는 어떨까요? 외부 먼지에 기침하는 자동차를 위해 에어컨·히터 필터를 교체해 주는 영상이었습니다. 에어컨·히터 필터의 교체주기는 약 6개월 마다 또는 10,000km마다 교체하는 것을 권장하는데요. 요즘같이 대기 중의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경우에는 3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는 것도 권장하고 있습니다.

 

 

 

 

 

 

두 번째 영상은 자동세차 후 아파하는 자동차를 위해 크리스탈 코트로 관리해주는 모습입니다. 자동세차는 손쉽게 세차할 수 있어서 바쁜 일상 속에서 자동세차를 종종 하시곤 할 텐데요. 이 자동세차는 손세차에 비해 스월마크나 스크레치가 발생할 확률이 높습니다. 또한 자동차에 코팅이 벗겨져 광택감이 많이 사라지곤 하는데요. 이에 대처하는 방법으로 크리스탈 코트가 있습니다. 셀프유리막코팅이 가능한 크리스탈 코트는 광택효과와 발수효과가 있어 도장면에 재오염을 방지하고 사용할수록 코팅막이 쌓여 내구성이 좋아집니다.


 


 

 

사람도 오랫동안 쉼 없이 일하면 지치듯 영상 속 자동차도 역시 무척 피곤하고 힘든 모습입니다. 이를 알듯이 힘이 없는 자동차에게도 힘내라고 불스원샷을 넣어주는 내용이 인상적입니다. 자동차가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필연적으로 생기게 되는 엔진 내부에 카본 때는 출력을 저하시키고 엔진 수명을 단축시키는 요인이 되기도 하는데요. 불스원샷은 엔진 때 세정은 물론 엔진 코팅제가 함유되어 있어 엔진을 보호하고 출력증강, 연비절감, 배기가스 감소, 소음 감소 등의 효과가 있습니다.

 

 

 

 

사랑하는 내 차와 교감하는 운전자들의 모습, 공감이 가시나요? 자동차를 아끼고 사랑하면 안전으로 돌아온다는 러브마이카 캠페인의 의미를 되새기며, 여러분도 사랑하는 내 차에 관심을 가져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애정을 가득 담아 아끼과 관리해주면, 더욱 안전하고 즐거운 자동차 라이프를 즐기실 수 있을 것입니다.


불스원이 러브마이카 캠페인의 의미를 몸소 실천하는 여러분을 끝까지 응원합니다.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