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에어컨 필터 고를 때 확인해야 하는 사항은?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미세먼지는 이제 사계절 내내 항상 유의해야 하는 사항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를 이용해서 미세먼지를 조금이나마 차단하려고 하며, 매스컴에서는 미세먼지 차단 마스크를 잘 고르는 방법을 소개하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종일 배기가스 가득한 도로 위를 달려야 하는 자동차 에어컨 필터는 어떤 것을 고르는 것이 좋을까요?

 

유해 물질 제거·차단효과

 

자동차는 특히 배기가스에 직접적으로 노출되기 때문에 유해 물질 차단율이 중요한데요. 그중에서도 세균이나 곰팡이, 미세먼지 차단율이 높은 필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이런 유해가스 및 물질 차단력을 확인하는 방법으로는 TCC와 PAS라는 특허기술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먼저 TCC(Techno Catalytic Carbon)란 백금, 은, 구리, 요오드로 특수 코팅된 활성된 활성탄으로서 대기 중의 냄새 물질을 단순히 흡착하는데 그치지 않고 강력하게 분해하여 정화하는 기능을 가진 특허기술을 말합니다.

 

 

그리고 이어 PAS(고분자 항균막)이란, 미국 EPA에 등록된 고분자 형태의 항균제로 필터표면에 코팅되어 형성된 항균막을 말합니다. TCC와 더불어 자동차 에어컨 필터의 항균 및 항 바이러스 기능을 강화해 주는 역할을 합니다.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 필터는 특허기술 TCC와 PAS를 통해 유해물질을 더욱 철저히 차단하고 있는데요. 이 특허기술은 각종 세균, 곰팡이, 바이러스를 이중 차단하는 효과로 한층 강화된 99.9% 항균, 99.9% 항바이러스 효과가 있습니다.

 

국내 최초 TUV 인증

 

불스원 에어컨 필터는 국내 최초로 TUV 인증을 받았다는 것도 특징인데요. TUV 인증이란 유럽 규격에 맞는 시험, 검사를 통해 안전과 품질을 포장하는 제품에만 부여하는 것을 말합니다. 불스원 프리미엄 에어컨·히터 필터는 TUV 인증을 국내 최초로 획득했으며, 자동차 기술을 선도하는 유럽에서 제품의 성능과 품질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자동차 에어컨 필터를 통해 5대 유해가스 및 차량 내 유입되는 각종 유해 냄새를 제거해 보는것 어떨까요? 특히 봄철에 빈번히 발생하는 알레르기 유해물질인 꽃가루, 황사, 중국발 미세먼지 차단 효과가 뛰어나며, 가을 겨울철에 유행인 독감의 원인이 되는 바이러스의 억제 효과도 있습니다.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는 보통 주행거리가 10,000km가량 되었을 때, 또는 6개월 정도 주행했을 때 교체하는 것이 좋은데요. 요즘같이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이 많은 경우에는 3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서, 그리고 자신의 호흡기 건강을 위해서도 꼭 교체주기에 맞춰 자동차 에어컨 필터 교체하시고 즐거운 드라이브 떠나보시는 것 어떠실까요?

 

불스원 프리미엄 5중 에어컨·히터필터는 자동차 용룸점 또는 가까운 카센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