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유리막코팅가격 부담스럽다면, 크리스탈코트 OX퀴즈

2018. 6. 2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내 차를 위해 오염 방지는 물론 반짝반짝하게 빛나게 해주는 유리막 코팅. 하지만 시공업체의 유리막 코팅 가격을 듣고 나면 좌절과 동시에 이거 꼭 해야 하나 선택의 갈림길에 서게 됩니다. 자동차를 위한 일이지만 한푼 두푼도 아니기에 신중해지는 법. 이럴 때 찾아보는 셀프유리막코팅제! 크리스탈 코트로 손쉽게 유리막 코팅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에 대해 OX 퀴즈로 자세히 알아볼까요?



첫 번째 문제!

크리스탈 코트는 물기 있는 상태에서 사용해선 안 된다?!



정답은 'X'

자동차 왁스 작업은 물기를 모두 제거한 상태에서 사용해야 빛이 나는 것처럼 크리스탈 코트도 동일하다고 생각하시나요? NO! 아닙니다! 크리스탈 코트는 세차 후 물기가 남아있는 상태에서도 사용 가능해 작업성이 매우 뛰어난 셀프유리막코팅제입니다. 뿌려주고 닦아주기만 하면 자동차 유리막 코팅 작업 손쉽게 끝! 자동차 유리막코팅가격 때문에 좌절하지 말고, 오늘부터 가성비 갑!인 크리스탈 코트 매력에 빠져보시는 것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두 번째 문제!

크리스탈 코트는 한 번만 뿌려줘도 오래 지속된다?



정답은 'X'

크리스탈 코트의 코팅막 지속이 오래간다는 소문을 들으셨군요! 하지만 방법이 잘못 되었습니다.

크리스탈 코트는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층층이 쌓이는 코팅 누적막이 생깁니다. 사용할수록 그 내구성이 점점 좋아지는거죠. 세차할 때마다, 자동차가 빛나고 싶을 때마다 크리스탈 코트로 간단하게 닦아주면 더욱 깊고 진한 빛이 나는 광택과 재오염 방지하는 발수효과까지 일석 삼조의 효과를 모두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유리막코팅 시공 후 유지하는 데도 한 몫하는 크리스탈 코트, 놓칠 수 없겠죠?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