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벌레 제거 방법, 이렇게 쉬워?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무더운 여름이 되면 평소 보다 더 많이 마주하게 되는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벌레와 하루살이. 실내 실외 할 것 없이 많은 벌레들로 인해 음식물이라던지 방충망 설치 등에 더욱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하는데요. 과연 실외의 경우 더 심합니다. 특히 야밤에 운전하고 아침에 자동차에 붙은 벌레 사체들을 어떻게 해결해야할까요? 카드로 보는 불스원 이슈를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더운 여름밤 시원하게 드라이브를 즐겼다면 다음날에는 어김없이 꼭 만나게 되는 것이 있습니다.

 

 

그건 바로 도장면에 붙어있는 벌레 사체들입니다. 벌레들의 경우 산성 성분이 많아 차체에 붙었을 경우 녹이 슬거나 자국이 남을 수 있는 위험까지 있는데요.

 

 

보통 벌레들이 붙은 지 얼마 되지 않았다면 고압수로만으로도 제거할 수 있지만, 보통은 시간이 지난 후, 주행을 마친 다음 날 마주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압수로만은 말라붙은 벌레들을 제거하기에는 무리가 있는데요.

 

 

그래서 도장면에 붙은 벌레를 제거하는데 효과적인 제품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퍼스트클래스 버그크리너!
오염 부위에 뿌리고 30초 후에 깨끗한 천으로 닦아내면 완성됩니다. 만약 벌레가 많이 말라서 잘 닦이지 않는다면 위 작업을 반복해 주세요.

 

 

버그크리너는 잘 닦이지 않는 벌레자국 새똥 등을 단백질 분해효소를 이용해 빠르고 깨끗하게 제거해 줍니다. 자동차 도장면과 유리에 손상 없이 깨끗하게 오염물을 제거하는 버그크리너!

 

 

벌레 자국외에 야외주차시 생긴 나무 수액이나 새똥 제거에도 효과적입니다.
한여름밤의 불청객 벌레 자국으로 당황하셨다면 이제 버그크리너로 깨끗하게 자동차 벌레 제거해 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