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여행계획의 시작은 불스원샷 주입으로 시작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폭염이 계속돼서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날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산으로 바다로 나들이 여행계획 세우기에 여념 없는데요. 이렇게 여름휴가를 떠나기로 계획했다면 장거리 운전에 적합한 엔진상태를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중에 손쉽게 엔진 관리 하는 방법으로는 불스원샷이 있는데요. 엔진관리에 효과적인 불스원샷, 그 불스원샷 효과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엔진 속 때 빼는 불스원샷

 

국내 여행계획 할 때  불스원샷을 넣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보통 불스원샷은 엔진 속 때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지니고 있다고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동차에 엔진 때는 왜 생기는 것일까요? 모든 자동차는 시동을 걸고 움직이기 위해서는 엔진 안에서 연소과정이 일어나고 이러한 과정에서 필연적으로 그을음이 발생합니다. 이렇게 엔진 내부에 그을음이 발생하는 것이 쌓이고 쌓여 엔진 내부에 붙게 되고 그것을 카본 때라고도 합니다. 이렇게 쌓인 엔진 때는 엔진의 성능을 떨어뜨리고 엔진 수명을 단축시키게 됩니다.

 

불스원샷 효과는?

 

하여 이 엔진 내부에 쌓인 카본 때를 제거하기 위해서는 3,000~5,000km마다 주기적으로 불스원샷을 주입하여 엔진 내부의 때를 제거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과연 불스원샷은 어떻게 작용하는 것일까요? 먼저 불스원샷은 인젝터의 엔진 때 세정으로 연료 입자가 고르고 잘게 분사되면 폭발력이 증가하여 연비와 출력이 좋아지게 되며, 또한 흡기밸브의 공기유입이 원활해져서 연소효율이 높아지고 연비가 절감 및 매연이 감소의 효과로 이어지게 됩니다.


장거리 운전하기 전

 

특히나 요즘 같이 여름 휴가철 국내 여행 떠나기 전, 장거리 운전하기 전에 불스원샷 주입을 더욱 권장하는데요. 엔진 때 세정으로 출력이 향상됨은 물론 부드러워진 피스톤 운동을 통해 소음은 줄어들고 승차감이 좋아지기 때문입니다. 장거리 운전전 불스원샷 주입하고 새 차처럼 쌩쌩 달려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