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세차 후 워터스팟이 발생했다면?

2018. 8. 6. 07:30

자동세차 후 워터스팟이 발생했다면?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후끈후끈 뜨거운 여름철, 잠시라도 야외활동을 하다 보면 금방 땀이 주르륵 흐르곤 합니다. 그래서 무더운 날씨 탓에 편하고 쉬운 자동세차를 주로 하게 되는데요. 날씨가 덥다 보니 자동차에 물기가 빠르게 말라 워터스팟이 많이 생기곤 합니다. 여름철 빠르게 생기는 워터스팟에 대처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에는 셀프세차를 주로 하지만 너무나도 더운 날씨 때문에 자동세차장에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역시 자동세차장 앞에 줄을 서고 본인의 차례를 기다리고 있는 상황입니다. 자동차 안에 앉아서 시원하게 자동세차를 하니 너무 편하고 기분까지 좋아집니다.

 

 

하지만 이게 무슨일이죠? 세차를 했는데도 도장면에 얼룩이 잔뜩 묻어 있습니다. 자세히 보니 워터스팟입니다. 더운 날씨 탓에 타올로 닦아 낼 새도 없이 도장면에 물기가 빠르게 마르면서 도장면에 워터스팟이 잔뜩 생긴 상황입니다.

 

 

도장면에 워터스팟을 자세히 들여다보니 엎친데 덮친격으로 자동차 미세 흠집까지 발견하게 됐습니다. 워터스팟에 자동차 미세흠집까지 발견된 상황. 날도 더운데 워터스팟에 미세흠집까지 제거하려니 벌써부터 머리가 아파집니다. 한 번에 이 워터스팟과 자동차 미세흠집을 제거할 수 있는 좋은 방법 뭐 없을까요?

 

 

지↗금→이↘ 순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동차의 미세흠집과 물 때를 제거하여 광택을 복원해 주는

스크래치 제거 & 광택제

'크리스탈 컴파운드'

 

 

크리스탈 컴파운드는 일반적인 카샴푸로 미처 제거되지 않은 자동차 스크래치나 물 자국, 스월마크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제품입니다. 사용전 충분히 흔들어 함께 동봉된 타올에 묻혀 해당 도장면에 닦아주면 끝! 정말 간단하죠? 요즘같이 더운 날씨에 워터스팟이 생겼다면 크리스탈 컴파운드로 쉽고 빠르게 제거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