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초보운전자에게 헤드업디스플레이 HUD 프로가 필요한 순간!

2018. 8. 22. 07:00

초보운전자에게 헤드업디스플레이 hud가 필요한 순간!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러분은 면허를 막 발급 받고 설레는 마음으로 운전대를 잡았던 초보운전 시절을 기억하시나요? 초보운전자 때는 신호를 확인하며 방향을 바꾸고 차선을 변경하는 이 모 든게 정신없게만 느껴졌을 텐데요. 이제 이런 초보운전자의 운전걱정을 조금이나마 덜어줄 제품이 나왔습니다. 그건 바로 헤드업디스플레이 SMART HUD 프로! 지금 이순간 코너를 통해 헤드업디스플레이  SMART HUD 프로가 필요한 순간을 알아볼까요?

 

 

드디어 면허를 따고 설레는 마음으로 운전대를 잡았습니다. 초보운전자지만 안전하게 운전하면 별 탈 없으리라고 믿고 자신 있게 도로로 나왔는데요.

 

 

막상 도로 위로 나와보니 옆 차선에 빠르게 달리는 차들을 보니 조금 속력을 내야 할 것 같긴 합니다. 그런데 계기판에 속력도 보고, 전방 주시도 하고, 이정표도 보고, 사이드미러까지 보려니까 너무 정신이 없는 상황!


 

 

도로 위에서 여러가지를 한 번에 다 보고 신경 쓰려니 너무 정신이 없는데요. 이런 초보운전자의 고충을 덜어줄 좋은 제품 뭐 없을까요~?

 

 

 

지↗금→이↘ 순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주행에 필요한 각종 정보를
차량 전면 유리에 투영하는 첨단 기술
헤드업디스플레이 SMART HUD PRO

 

 

불스원 SMART HUD PRO는 길 안내 기능은 기본, 실시간 차량 상태를 차량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OBD-Ⅱ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운전 중 계기판 보는 일이 줄어들고 전반 주시만 할 수 있어서 운전이 편해지고 피로를 덜어줍니다. 이제 번거롭지 않게 앞만 보고 운전하면서 안전하게 차량 정보를 확인하세요!

 

※ 현재 HUD 프로는 2차 생산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구입 가능한 시기가 다가오면 누구보다 빠르게 안내해드릴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