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휠 크리너, 효율적인 사용방법은?

2018. 8. 2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비가 잦은 여름철이면, 도장면이 쉽게 더러워지곤 합니다. 이렇듯 많은 분들께서 자동차가 더러워지면 곧장 세차장으로 달려가 세차를 하실텐데요. 하지만 세차 시 자동차 휠까지 꼼꼼하게 닦기란 쉽지 않습니다. 자동차 휠은 눈에 잘 띄지 않을 뿐더러, 세척 방법이 매우 까다롭다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하지만! 반짝반짝 광이 나도록 세차를 해도 휠이 더럽다면 깨끗하다는 느낌을 받기 어려운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쉽고 간편하게 휠을 세척할 수 있는 강력 휠 크리너를 소개하며,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강력 휠크리너 사용하기 전 반드시 확인하세요!

퍼스트클래스 강력 휠크리너를 사용하기 전, 반드시 휠의 사양 및 종류를 파악해야 합니다. 퍼스트 클래스 강력 휠크리너는 전통적인 알칼리성 휠 세정제로 계면활성제와 수용성 솔벤트가 주성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국산 순정 알로이휠에만 사용 가능하며 수입휠, 크롬휠, 재도장된 휠에는 사용하면 안됩니다.

열 식히기

세차장에 도착했다면 뜨겁게 달아오른 휠을 식히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뜨거운 상태의 휠이 갑자기 차가운 물과 접촉하면 자칫 모양이 변형될 수 있기 때문인데요. 본격적인 세차 전, 자동차를 그늘에 주차하여 자동차 의 열기를 충분히 식혀줍니다.

휠 세척하기

자동차 휠이 충분히 식었다면, 이제 퍼스트클래스 강력 휠크리너를 충분히 흔들어줍니다. 오염된 휠 부위에 적당량을 분사합니다. 분사 후 1~2분 정도 기다려 주면 끝! 이때 용액이 마르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찌든때, 기름때가 많다면, 휠크리너를 분사한 후 부드러운 스펀지나 솔로 가볍게 문질러주면 세정효과가 더욱 좋아집니다. 이후 고압수 등을 통해 깨끗하게 씻어 내면 휠 세척은 끝!




퍼스트클래스 강력 휠 크리너는 자동차용 휠 전용 세정제로 활성분해 효소가 첨가되어 휠캡에 묻은 브레이크 더스트, 기름때 등을 순간적으로 용해시켜주는 고급형 세정제입니다. 또한, 광택 증가효과가 있어 세정 후 휠의 본래의 광택을 살려주며 재오염을 방지하여 휠의 청결함이 오랫동안 유지되는데요. 물론! 강력 휠크리너를 사용한다고 해서 자동차에 손상이 가진 않을까 걱정되신다면, 걱정은 NO NO! 강력 휠 크리너는 휠을 포함한 모든 금속부분, 알루미늄 휠의 코팅부분과 타이어에 손상이 가지 않으니 안심하셔도 됩니다. 




​자동차 휠 청소! 퍼스트클래스 강력 휠크리너로 이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휠 청소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