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워너

자동차발수코팅했더니 비 오는 날 운전 걱정 없어졌다고?

2018. 8. 30. 07: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태풍이 지나갔지만 연일 폭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비가 오는 날에 운전은 시야확보가 어렵기 때문에 더욱 안전 운전이 요구되는데요. 이렇게 비 오는 날에는 자동차 발수코팅을 하거나 성능 좋은 와이퍼를 미리 갖춰 놓아 비 오는 날 운전이 조금 더 용이할 수 있도록 힘써야 할 것입니다.

 

불스원과 소비자로 인연을 맺어 불스원과 가감 없는 피드백을 전해주며 소통하는 소비자 커뮤니티 불스워너가 있습니다. 이번 달 불스워너가 비 오는 날 추천하는 제품은 무엇인지 함께 알아볼까요?

 

 

아무리 10년 이상의 오랜 운전경력으로 운전이 익숙하다고 해도 장거리 주행 시 비가 온다면 운전자에게 상당한 부담이 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그래서 불스워너이자 블로거 노마지지님께서는 본격적으로 비가 많이 내리는 여름 장마 직전에 꼭 준비하는 제품이 있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e-하이브리드 와이퍼매년 e-하이브리드 와이퍼를 선택하는 이유는 확실하게 성능으로 보여주는 결과 때문이라고 전해주셨는데요.

 

 

불스원 e-하이브리드 와이퍼는 하이브리드 관절 구조로 굴곡 있는 차량 앞 유리에 잘 밀착되어 빗물을 깨끗하게 닦아내 시야를 밝혀주데 탁월한 제품입니다. 프레임의 밀착력이 좋아야만 들뜸 없이 안정적으로 빗물을 깨끗하게 닦아낼 수 있는데, 그런 면에서 e-하이브리드 와이퍼의 밀착력과 닦임성이 만족스러운 제품이라고 합니다. 

 

공기 역학 구조 프레임으로 고속 주행시에도 들뜸없이 안정적인 성능을 구현하는 e-하이브리드 와이퍼로 빗길 안전운전 하시는 것 어떨까요?

 

 

 

불스워너 이자 블로거 신데렐라 님께서는 올여름 장마 때 레인OK 발수코팅 스피드 덕분에 안전하게 빗길 운전을 할 수 있었다고 위 제품을 추천해주셨습니다. 레인OK 발수코팅 스피드는 비 오는 날 3초만 뿌려주면 자동차 유리면에 코팅되어 빗길 운전 시 시야를 선명하게 해주는 제품입니다.

 

 

60km 이상의 속도감 있는 주행에서도 빗방울이 튕겨나다 운전석 시야를 밝혀주니 비 오는 날 운전이 수월했다고 전해 주셨습니다. 비 오는 날 자동차 유리면에 뭉개지는 물방울들로 인해 운전할 때 어려움을 겪었다면 이제 레인OK 발수코팅 스피드를 통해 해결해 보세요

 

 

불스워너가 직접 사용하고 전하는 비 오는 날 추천 제품으로 조금 더 안전운전에 힘써 보시는것 어떨까요? 앞으로도 소비자 커뮤니티 불스워너가 전하는 불스원 리뷰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