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샷 효과를 눈으로 확인! - 8월 불스원 추천제품

2018. 8. 3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운전을 하다 보면 자동차가 운전자 본인만 알 수 있는 자동차의 미묘한 이상 신호를 느끼곤 합니다. 그래서 엔진 출력이 떨어지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때면 엔진오일 교체 시기가 되진 않았는지 점검하거나 불스원샷을 주입하여 불스원샷 효과를 기대하기도 합니다. 이번 8월 인기 제품으로는 불스원샷 프로가 무려 1위를 차지하기도 했는데요. 그밖에 이번 달 불스원 인기 제품을 5위부터 1위까지 순서대로 살펴볼까요?

 

 

 

세차를 해도 다른 차들보다 광택감이 떨어진다고 느낄 때, 자동차 왁스 작업을 했는지 점검해 보아야 합니다. 자동차 왁스는 자동차에 눈부신 광택을 부여할 뿐만 아니라 외부 오염으로부터 보호하는 역할까지 하기 때문입니다. 실내외 자동차의 광택을 살려주는 자동차 왁스로는 고광택왁스와 레자왁스를 꼽을 수 있습니다. 자동차 왁스로 광택감은 물론 외부 오염 요인으로부터 자동차를 보호해 보세요

 

8월 자동차 왁스 포스팅 바로가기

자동차 도색 전, 평소 도장면 관리 방법은?

 

 

 

 

유난히 더웠던 이번 여름에는 자동차 화재사건 또한 많았습니다. 만약 나에게 자동차 화재가 발생한다면 얼마나 당황스러울까요? 차량 화재 진압에는 발생 초기 1분 골드타임이 굉장히 중요하다는 사실! 자동차를 운행하는 차주라면 무조건 하나씩 비치해 두고 있어야 하는 불스원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를 추천합니다. 액체로 만들어진 강화액 소화용구로 소화력이 뛰어난 제품입니다. 안전을 위해서 꼭 구비해 두세요

 

8월 스프레이 강화액 소화용구 포스팅 바로가기

 

 

 

 

 

비 오는 날에는 자동차 앞 유리에 떨어지는 빗물로 인해 시야 확보가 어렵기 때문에 이를 대비해서 미리미리 해주어야 하는 작업이 있습니다. 네 그것은 바로 유막제거. 작업 시에는 팔이 아프고 고된 작업이지만 나중을 위해서 필수적인 작업이죠. 불스원 이지그립 유막제거는 스틱 형태로 구성돼 작업이 간편합니다. 고압수나 유리 세정제로도 제거되지 않는 물때, 기름때를 이지그립 유막제거로 제거하여 깨끗한 시야를 확보해 보세요!

 

8월 이지그립 유막제거 포스팅 바로가기 

이지그립 유막제거 셀프 사용방법 알아보기

 

 

 

 

밖에서 보이는 자동차 외장도 중요하지만 실제로 운전자가 숨 쉬고 생활하는 내부의 상태 또한 중요합니다. 여기 차량 내부를 깨끗히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레자왁스와 플라스틱 광택복원제. 일반 물걸레로 지워지지 않았던 오염물을 쉽게 제거하고 광택 또한 되살려 보세요. 차 안의 가죽 부분, 플라스틱 부분을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함께 사용하면 더 좋은 두 제품이 8월 불스원 인기제품 2위를 차지했습니다.

 

8월 레자왁스 & 플라스틱 광택 복원제 포스팅 바로가기

 

 

 

 

 

8월 불스원 인기제품 대망의 1위는 무엇일까요? 네 바로 불스원샷 프로입니다. 불스원샷 프로는 불스원샷 라인 중 전문가용에 속합니다. 그래서 일반 마트에서는 구입할 수 없으며 전문가의 진단 하에 카센터나 정비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 프로 효과를 엔진 내시경을 통해 주입 전과 주입 후를 비교 측정해 보았습니다. 항상 궁금했던 불스원샷 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해 보세요!

 

8월 불스원샷 프로 포스팅 바로가기

불스원샷 효과 언제 넣어야 더 효과적일까?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