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편리함이 강점인 기계식 자동세차 대신 셀프세차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직접 눈으로 보며 차량 곳곳을 꼼꼼하게 닦기 위해서 일텐데요. 자동차의 많은 곳 중 손세차를 할 때도 가장 까다로운 부분은 자동차 휠이 아닐까 합니다.  도로 위를 달리며 각종 흙먼지와 브레이크 패드에서 발생하는 철분 등으로 까맣게 뒤덮여 더러워진 자동차 타이어의 휠은 전용 크리너로 닦아내야 손상없이 청소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자동차 휠 크리너로 타이어 청소를 아주 손쉽게 하는 방법을 준비했습니다. 돈패닉 메뉴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셀프세차장에 도착했다면 시동을 끄고 자동차를 완전히 식혀 주는 것이 좋습니다. 뜨거운 상태에서 제품을 사용한다면 변색의 우려가 있기 때문입니다.

 

자동차를 식혀 주었다면 크리스탈 휠크리너를 자동차 타이어 부분에 골고루 뿌려주도록 합니다. 보통 셀프세차단계에서 휠크리너를 먼저 뿌려 준다면 타이어에 붙은 오염물을 불릴 수 있어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휠크리너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철분제거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시간이 지날수록 적색으로 변한다는 것입니다. 세정이 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휠 브러쉬를 사용한다면 구석구석 꼼꼼한 자동차 타이어 세척이 가능합니다. 굴곡진 부분에 붙은 오염물은 브러쉬를 사용하여 닦아내 줍니다.

 

제품을 사용하여 오염물을 제거했다면 자동차 타이어에 고압수를 뿌려주어 씻어내도록 합니다. 이때 한 번에 한 개의 휠을 세척하고 제품이 묻은 상태에서 건조되지 않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압수를 활용하여 자동차 타이어 휠을 닦아주었다면 마무리로 부드러운 천을 이용하여 타이어의 물기를 닦아주도록 합니다. 휠의 오염물은 카샴푸로도 잘 지워지지 않으므로 전용 휠크리너를 이용해 세척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자동차 타이어는 도로 위의 흙먼지 및 각종 오염물질로 쉽게 더러워 질 수 있기 때문에 셀프세차시에 크리스탈 휠크리너를 통해 꼭 깨끗하게 세척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크리스탈 휠크리너로 자동차 타이어 세차하고 반짝반짝한 깨끗한 휠을 만나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