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기스에 민감한 운전자들은 셀프세차를 이용하고, 시간 여유가 부족한 운전자들은 주유소 자동세차를 많이 이용하실텐데요. 셀프세차와 자동세차의 장단점은 각각 다르지만, 단점을 극복할 수 있는 방법도 분명히 있습니다. 오늘은 가혹한 자동세차의 단점, 주유소 자동세차 후 생기는 자동차기스 관리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Q. 자동세차 후 자동차 기스 관리로 옳지 않은 것은?


1. 자동세차 후 자동차 기스나 잔흠집은 피할 수 없다?!


2. 자동차 도장면 손상되면 자동차 노화 현상이 빨리 찾아와~


3. 자동세차 기계가 다 해주는걸? 셀프유리막코팅 필요없어!


4. 크리스탈 코트는 자동세차 끝난 후 바로 사용 가능해!

 



1. 자동세차 후 자동차 기스나 잔흠집은 피할 수 없는 선택 ?! ( O )

새차를 구입하거나 자동차 기스에 민감하신 분들은 자동세차 대신 셀프세차를 선택하는 사실! 

모두 잘 알고 계시죠? 자동세차 기계의 과중한 힘에 의해, 세차 롤러나 건조 타월 속 남아 있는 모래, 이물질 등으로 인해서 자동세차를 거치면 자동차 기스가 생기기 쉽습니다. 사람이 직접하는 셀프세차만큼 기계가 세심하게 닦아주지 않기에  자동세차 후 자동차 도장면 체크는 필수!




2. 자동차 도장면이 손상되면 자동차 노화 현상이 빨리 찾아와~ ( O )

자동세차로 인해 생기기 쉬운 스월마크! 스월마크란 자동차 색을 보호하고 광택을 내는 투명한 층인 클리어코트가 손상된 상태에서 보이는 거미줄 형태의 미세흠집입니다. 별도의 도장면 관리 없이 자동세차만 할 경우, 미세흠집은 더욱 깊어지고 광택은 점점 사라지며, 나아가 심하게 변색되거나 부식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자동차 노화 현상이 빨라지는 지름길이니 도장면 유지 보호를 위해서라도 꾸준한 관리와 관심이 필요합니다.




3. 자동세차 기계가 다 해주는걸? 셀프유리막코팅 필요없어!  ( X )

자동세차를 이용하는 10명 중 6명은 자동세차 후 자동차 기스가 났는지 광택이 사라졌는지 인지하지 못한다고 합니다. 오염물의 80% 이상을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자동세차지만, 스월마크와 자동차 기스는 피할 수 없습니다! 기계식 자동세차는 세척과 건조만 할 수 있기에 도장면을 보호할 수 있도록 후작업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자동세차와 찰떡궁합인 셀프유리막코팅제 크리스탈 코트와 함께한다면, 자동차 기스와 그로 인해 사라지는 광택에 대한 걱정은 잠시 내려두실 수 있습니다.




4. 크리스탈 코트는 자동세차 끝난 후 바로 사용 가능해! ( O )

주유소 자동세차를 이용할 경우, 뒤따라 나오는 차량때문에 물기도 미처 닦지 못한 채 떠나는 경우가 참 많은데요. 빠른 스피드가 생명인 자동세차 후 도장면 관리를 위해서는 간편하고 빠르게 작업할 수 있는 세차용품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크리스탈 코트는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광택과 누적 코팅막 효과가 오래오래 유지되어 자동세차와 환상의 짝꿍이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