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관리나 세차할 때 더욱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은 어디일까요? 자동차 관리 중 중요하지 않은 부분은 없겠지만 더욱 신경 써야 하는 부분은 운전 시 시야 확보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자동차 유리창이 아닐까 싶은데요. 오늘은 일상에서 당황하기 쉬운 자동차 유리에 불법스티커나 이물질이 붙었을때 쉽게 유리를 닦아낼 수 있는 두 제품을 불스원 케미 지침서를 통해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세상을 살다 보면 간혹 당혹스러운 일이 일어납니다. 예를 들면 예상치 못한 곳에서 불법 주차스티커가 붙어진 차량의 모습을 발견했을 때 같은 상황을 의미할 텐데요. 이런 순간에도 스티커타르제거제만 있으면 순조롭게 해결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더불어 스티커제거제 사용 후 유리세정제까지 사용하면 이전보다 더욱 깨끗한 유리창을 만날 수 있습니다.

 

 

스티커타르제거제는 말 그대로 스티커 자국과 타르를 깨끗하게 제거하도록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눌어붙은 스티커도 쉽고 간편하게 제거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유리면에 붙은 스티커 외에도 차량에 묻은 타르나 각종 도로 위의 오염물을 간단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유리세정제는 자동차 유리창에 사용하여 깨끗한 시야 확보를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유리에 투명한 발수 코팅막이 형성되어 먼지나 물때 등의 재오염을 방지해 주고, 유리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제거하기 힘든 각종 벌레 자국이나 유막 등의 오염을 쉽게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티커제거제를 사용하기 전에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준 뒤 불법 주차스티커가 붙은 자동차 유리면에 적당량을 분사해 줍니다. 30초 뒤에 깨끗한 천을 사용하여 스티커 접착 부분을 문질러 닦아봅니다. 오염이 심해서 잘 닦아지지 않는다면 뚜껑 부분의 뭉툭한 날을 이용해 살살 긁어내어 닦아봅니다. 스티커가 어느 정도 제거됐다면 다시 부드러운 천을 이용해 남아있는 스티커 잔여물을 걷어내고 깨끗이 닦아주도록 합니다. 스티커제거제를 사용하면 접착력 강한 스티커도 쉽고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탈 유리세정제를 준비했다면 분사노즐의 잠금장치를 풀어준뒤 유리창의 더러운 부분에 크리스탈 유리크리너를 분사해 줍니다. 만약 차량 표면이 뜨거울 경우 얼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차량의 열기가 식은 뒤 작업하는 것이 좋으며 크리스탈 유리세정제를 분사한 부분을 극세사 타월로 바로 닦아주어 얼룩이 남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차량 내부 유리창에 사용한다면 내용물을 타올에 묻혀서 사용해 주면 좋습니다. 스티커제거제와 유리세정제로 자동차 유리창 깨끗하게 관리해 보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