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벌써 다음주면 추석입니다. 추석 연휴를 맞아 고향에 내려가 오랜만에 가족들을 만나볼 생각에 벌써부터 설레일텐데요. 평소 짧은 거리 주행만 했다면 오랜만에 장거리 운전이 살짝 부담이 되기도 할 것입니다. 무엇보다 장거리 운전 전에는 사람의 심장격인 자동차 엔진 관리에 더 신경을 써야 할 텐데요. 이번 추석, 장거리 운전에 대비해야 하는 자동차 관리법을 자동차언어영역을 통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의 지문을 읽고 자동차 엔진관리 방법으로 은 것을 고르세요.

 

 

 

1. 불스원샷 프리미엄도 신경 써서 넣어 줬어
2.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도 같이 넣었어

3. 브레이크 패드도 교체했어

4. 사돈 차 뽑았지? 뉴카 선물해줘야겠다.

 

 

 

1. 불스원샷 프리미엄도 신경 써서 넣어줬어 (정답)

그렇다. 엔진 세정제 불스원샷은 스탠다드, 뉴카, 프리미엄, 70000 등 종류가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불스원샷 프리미엄은 세정 능력을 높여주는 최첨단 원료 GDI 부스터가 첨가되어 2배 더 강화된 세정력을 자랑한다. 또한 마찰 저감제와 부식방지 성분이 마모와 부식으로부터 엔진을 이중으로 보호해 늘 새 차처럼 유지해 주는 제품이다. 오랜만에 장거리라 엔진에 무리가 갈까 걱정이 된다면 불스원샷 프리미엄 주입을 권장한다.

 

 

 

 

 

 

 

2. 엔진 코팅제 불스파워도 같이 넣어달라고 했어 (정답)

그렇다. 엔진 코팅제는 불스파워는 말 그대로 엔진코팅 보호막으로 엔진의 마찰과 마모를 방지해 주는 제품이다. 보통 초기시동 시 엔진마모가 발생하는데, 불스파워는 엔진 내부에 보호막을 형성하고 엔진오일의 윤활성을 좋게 만들어서 엔진을 보호한다. 불스파워는 엔진룸의 마개 빼서 오일이 (Full) 선 하단에 묻으면 안정적으로 주입할 수 있다. 보통 10,000km마다 엔진오일 교체할 때 함께 주입하는 것을 권장하지만 교환주기와 상관없이 첨가해도 무방하다. 추석을 맞아 장거리 운전을 대비하여 엔진오일 상태를 미리 점검하고, 엔진오일 교체 시 엔진코팅제 불스파워를 넣어주면 엔진 손상이나 마모로부터 보호할 수 있다.

 

 

 

 

3. 브레이크 패드도 교체했어 (오답)

브레이크 패드는 엔진보다는 제동력과 관계 있는 부품이다. 브레이크 패드가 마모되었거나 열변형이 있으면 제동에 문제가 발생하기 때문에 반드시 교체주기에 맞게 교체해야 하는 중요한 자동차 소모품 중 하나다. 하지만 제동력과 관계가 있는 제품으로 장거리 운전을 대비한 엔진관리 방법을 찾는 질문에는 오답이다.  

 

 

4. 사돈 차 뽑았지? 뉴카 선물해줘야겠다. (정답)

불스원샷 뉴카는 불스원샷 종류 중에서도 신차 대상의 제품이다. 엔진 코팅 기능으로 엔진 때를 예방하고 새 차 엔진을 보호해 준다. 직 주행거리가 짧은 0~30,000km를 달린 차량의 상태를 쌩쌩하게 유지시켜주는 제품으로 새 차 구입 운전자에게 선물하면 아주 유익할 것이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