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워너

셀프유리막코팅 크리스탈코트, 이제 티슈로 쓴다고?

2018. 9. 20. 15:10

셀프유리막코팅 크리스탈코트, 이제 티슈로 쓴다고?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세차를 하는 경우든 셀프세차를 하는 경우든 모든 세차에 빼먹지 않고 사용하면 좋은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셀프유리막코팅 제품인 크리스탈 코트인데요.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이 크리스탈 코트가 티슈 형태로 나왔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신제품 크리스탈 코트 티슈를 불스워너가 먼저 사용해 보았습니다. 불스워너가 말하는 크리스탈 코트 티슈는 과연 어떤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불스워너이자 블로거 장기자님은 예전부터 크리스탈 코트를 이용해서 만족스러운 셀프 유리막코팅을 효과를 경험하셨던 계셨던 분인데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크리스탈 코트 티슈를 이용해 더욱 간편하게 셀프 유리막코팅을 했다는 리뷰를 남겨주셨습니다.

 

  

 

장기자님은 이번 크리스탈 코트 티슈는 '간편함'이 최고 무기라고 전해주셨는데요. 티슈로 쓱쓱 닦는 듯 한 사용법이 너무 간편해서 이런 쉬운 방법으로 셀프 유리막코팅을 한다는 것이 신기할 따름이라고 하셨는데요. 매우 더운 날 작업을 했는데 아주 간편하게 셀프유리막코팅을 할 수 있어서 좋고, 또 10분 투자한 결과물치고는 기대 이상으로 만족스러우셨다고 합니다.


불스워너 장기자 님의 크리스탈 코트 티슈 리뷰 바로가기



 

크리스탈 코트 티슈는 기존의 크리스탈 코트를 더욱 간편한 방법으로 셀프유리막코팅 할 수 있도록 나온 제품입니다. 1회 사용분으로 3매입이 구성되어 있으며 사용 후 따로 세척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휴대성이 좋은 것이 특징입니다. 크리스탈 코트 티슈를 더욱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을 알아볼까요?

 

 

티슈를 한 장씩 꺼내서 1/4로 접은 다음 깨끗한 면으로 돌려가며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볍게 누르면서 원을 그리며 닦아내면 되기 때문에 역시나 사용법이 간편합니다. 만약 사용 후 약간의 얼룩이 발생하는 경우에는 티슈로 얼룩 부위를 닦은 뒤 마른 천으로 가볍게 닦아주는 것을 권장합니다.

 

셀프세차 후 마무리 코팅용으로도 제격이며 자동세차 후 간편한 광택용으로도 더할 나위가 없는 크리스탈 코트 티슈. 사용할수록 층층이 쌓여 오래 유지되는 누적코팅막 효과가 있는 크리스탈 코트를 이제 간편하게 티슈타입으로 사용해 보시는 것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