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골반 편안한 밸런스온 시트, 대한민국 명품이 되다!

2018. 9. 19.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오랜 시간 앉아도 편안하게 여러분의 엉덩이와 허리를 책임지는 기능성 방석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 

많은 사용자분께서 만족해주시고 제품력에 아낌없는 찬사를 보내주시고 계신데요. 이번에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가 대한민국 명품이 되는 영예로운 상을 받게 되었습니다! 영광스러운 순간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고자 합니다.




지난 18일 국립중앙박물관 대강당에서 열린 제 6회 2018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에 불스원이 초대받았습니다. 

이 행사는 고객가치 중심의 모범적인 브랜드 경영활동을 통해 혁신적인 성과를 거둔 기업 및 개인의 활동 사례에 대해 시상하는 행사인데요. 해당 분야의 전문성을 기준으로 시상을 하기에 전국민에게 우수한 제품력을 인정받는 순간입니다. 



영광스러운 자리에 초대된 주인공은 바로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 

특허 소재인 '에어셀 베타젤'의 혁신성과 전문성을 인정받아 브랜드 부문 '대한민국 명품'이라는 수상의 영예를 누리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고객들의 만족을 최우선 가치로 개발하고 가장 좋은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한 결과와 여러분들의 꾸준한 사랑 덕분에 대한민국 명품으로 거듭난 것 같습니다.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는 세계 특허 출원된 2중 허니콤 구조의 '에어셀 베타젤'이 고밀도 고탄성으로 압력분산은 물론 뛰어난 통기성, 경제성을 가진 불스원 헬스케어 대표 기능성 방석입니다. 운전자의 건강을 위해 개발된 밸런스온 시트는 직장인, 학생, 임산부 등 하루 8시간 이상 오래 앉아서 생활하시는 분들의 마음까지 모두 사로잡은 기능성 방석입니다. 



▶ 골반교정에 좋은 밸런스온 시트 자세히 알아보기




엉덩이와 허리, 골반까지 잡아주는 밸런스온 시트 이외에 밸런스온 필로우, 신제품 밸런스온 골반 시트, 밸런스온 룸바 서포터 쿠션까지 불스원은 여러분들의 더 나은 라이프를 위해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시한번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큰 상을 수상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감사드립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