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는 일상의 편리함을 가져다주는 존재입니다. 매우 편하다는 큰 장점이 있지만, 소모품이나 안전을 위해 끊임없이 관리해 주어야 하기도 한데요. 안전한 드라이브가 되기 위해 자동차에게 무엇이 필요할까요? 이번 달 러브마이카 어워즈에 선정되신 분들은 안전한 드라이브를 위해 어떻게 자동차 관리를 하고 있는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유막제거는 비 오는 날 안전을 위한 필수 작업 - 잡식성삐삐 님


 

 

비 오는 날에는 빗물에 시야가 가려지기 때문에 운전하기 더 어려워집니다. 그래서 빗물에도 깨끗한 시야를 확보할 수 있도록 미리미리 관리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블로거 잡식성 삐삐 님께서는 비 오는 날을 대비 하여 이지그립 유막제거로 자동차를 관리해 주었다고 합니다. 이 유막은 자동차 앞 유리창에 각종 오염물질과 기름때가 자동차 앞 유리창에 붙어 비오는날 시야를 방해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와이퍼로도 빗물이 잘 닦이지 않아 시야가 잘 보이지 않는다면 RainOK 이지그립 유막제거를 통해 유막을 제거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블로거 잡식성삐삐님 은 자동차 관리를 첫째도 안전 둘째도 안전을 위해서 하는 것이라고 전해 주셨는데요. 여러분도 비 오는 날에도 안전한 드라이브가 될 수 있도록 유막제거 해보시는 것 어떨까요?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 누구나 쉽게 교체 가능! - 모닝스 님


비 오는 날 시야 확보를 위한 방법으로 자동차 와이퍼가 있습니다. 하지만 자동차 와이퍼가 어느 날 잘 닦이지 않거나 와이퍼가 지나간 자리에 물 자국이 남아서 운전에 방해가 된다면 와이퍼 교체 시기가 되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블로거 모닝스님은 불스원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로 교체를 하고 와이퍼 교체방법에 대해 상세히 리뷰를 남겨주셨는데요. 자동차 와이퍼를 교체한 후 한 달 넘게 사용하고 있는 지금까지 깨끗하게 잘 닦이고 소음이 없어서 만족하고 있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와이퍼 교체 시기가 되었다면 불스원 메탈 하이브리드 와이퍼로 교체해 보시는 것 어떨까요?

 

 

 

  


차 안 공기를 지키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 꿈모시 님


 

차량에서의 호흡기 건강을 지키는 방법으로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있습니다. 블로거 꿈모시님은 가격이나 디자인, 활용성 등 여러 가지 측면을 고루 비교해 보고 불스원 차량용 공기정화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구매하였다고 전해 주셨습니다. 그리고 3개월이 지난 후 새 필터와 비교해 보니 확실히 필터 색상이 다른 것을 확인하셨다고 하는데요. 차량용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을 구입 후 차량에 먼지가 덜 쌓이는 느낌이라서 뿌듯하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이제 가을철 황사 미세먼지가 기승 일텐데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으로 차량 공기 정화해 보시는 것 어떨까요?

 

 

 


오랜시간 바른자세를 유지하고 싶다면 밸런스온 골반시트 - 야옹이 님


블로거 야옹이 님은 남편에게 오래 앉아도 편안하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켜주는 밸런스온 골반 시트를 선물해 주었다고 리뷰를 남겨주셨습니다. 밸런스온 골반시트는 한국인의 체형에 최적화된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허리와 골반을 편안하게 받쳐주는 기능성 방석입니다. 야옹이 님이 실제로 그냥 의자에 앉았을 때와 밸런스온 골반시트에 앉았을 때를 비교했을 때 허리 모양이 더 펴져 있는 것을 확인했다고 전해 주셨습니다. 장시간 앉아 있어야 한다면 밸런스온 골반시트로 편안하게 골반과 허리를 지켜보는 것 어떨까요?

 



 컴파운드로 흠집 제거 간편하게 해결! - 릴라킹 님


블로거 릴라킹 님은어느 날 자동차에 길게 스크래치가 나 있는 모습을 보고 집 근처 마트에서 컴파운드를 구입해 사용해 보았다고 합니다. 미세흠집용과 굵은 흠집용 두 종류로 나뉘어 있어서 더 활용성이 좋다고 전해주셨는데요, 극세사 타올이나 스펀지에 컴파운드를 도포한뒤 스크래치가 난 부분에 문질러 주면 스크래치 및 흠집이 제거됩니다. 컴파운드 활용 전후를 비교해 봤을 때 깨끗해진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제 자동차에 흠집을 발견했다면 컴파운드를 활용해 쉽고 빠르게 지워보세요!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 됩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