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예비수험생 골반방석 하나로 집중력부터 바른자세까지

2018. 10. 10. 16:16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고3 수험생들의 수능이 한 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큰 행사를 앞두고 있는 수험생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짧은 시간 안에 문제를 풀어내는 고도의 집중력과 오랜 시간 버티는 힘을 주는 허리입니다. 하지만 우리의 수험생들에게 집중력과 허리를 지키는 바른 자세까지 유지하는 것은 시험문제만큼이나 어려운 문제입니다.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이 문제를 해결해 줄 또다른 방법은 없을까요?



올해 수능일은 11월 15일. 2019 수능을 앞둔 수험생도 내년에 고3이 된다는 사실에 슬퍼하는 고2 예비수험생도 마음가짐이 달라지는 시기입니다. 그동안 노력의 결과를 모두 펼쳐내기 위해 마지막 집중력까지 끌어 모아야할 때입니다.



새벽부터 늦은 밤까지 우리의 수험생들은 수능이라는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딱딱한 의자에 오랜 시간 앉아있어 목표를 향해 열심히 공부하고 달려가는 모습이 참 대견하고 더욱 힘찬 응원의 힘을 실어주고 싶습니다.



하루 평균 8시간이상 책상 앞에 앉아 공부하는 일이 어렵다는 사실은 모두 경험해보셔서 아시죠?

학교생활을 하는 학생들이나 열심히 일하는 직장인분들도 모두 오랜시간 앉아있다보면 무의식적으로 삐딱한 자세를 취하게 됩니다. 다리를 꼬거나 턱을 괴는 등 한쪽 방향으로만 몸의 균형이 쏠리게 되면 허리와 척추, 골반에 무리를 주어 건강 신호에 빨간불이 켜질 수 있습니다.



오랜 시간동안 앉아, 엉덩이는 점점 배겨오고 바른 자세를 유지하기 어렵습니다. 그로 인해 집중력은 점점 분산되어 1분 1초가 소중한 수험생들에게 안좋은 영향을 끼칠 수 있죠.



이런 불편을 조금만 덜어줄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래 앉아도 편안하게! 시간가는줄 모르도록! 

혹시 수능대박 기원과 응원의 힘을 실어주기위해 수험생 선물을 고민하고 계신가요? 사소한 것 하나하나 좋은 것으로 주고싶은 마음. 오늘의 불스원 카드뉴스가 추천합니다.



정보력이 빠른 강남, 대치, 목동 수험생들에게 직접 체험을 통해 입증된 만족도 95%!

주변 지인 추천도 92% 이상이 될 만큼 불스원 밸런스온 시트는 수험생들이 인정한 기능성 방석입니다.



허리와 엉덩이 배김없이 골반교정까지 가능한 밸런스온 골반시트가 새롭게 출시되었습니다. 바른 앉은 자세의 기본은 허리와 골반에서부터 시작됩니다. 혈관이 눌려 생기는 엉덩이 배김 현상은 줄이고, 하체를 올바르게 잡아주니 수험생의 핵심! 집중력은 자연스럽게 따라올 뿐입니다.



기능성방석 불스원 밸런스온 골반 시트는 어떻게 인정 받았을까요?

불스원 밸런스온의 전매특허! 세계 특허 출원중인 에어셀 베타젤 소재가 그 주인공입니다. 일반 라텍스나 솜방석과 다르게 오랜시간 사용해도 견고함과 통기성까지 견비한 소재로 모두가 만족하는 이유입니다!



수험생 성적은 엉덩이의 힘에서 나온다는 이야기도 있죠? 집중력이 오래가도록 잡아주고 공부 중에도 놓칠 수 없는 바른 자세를 통해 수험생들이 노력한 만큼 결과가 잘 나오길 바랍니다. 부모님의 마음으로 2019수능을 앞둔 수험생들 모두 응원합니다. 화이팅!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