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진짜! 불스원샷 효과 자동차 엔진 속을 들여보니

2018. 10. 17. 07: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엔진때 제거에 효과적인 불스원샷 효과. 직접 눈으로 보지 못하는 자동차엔진 속을 관리해준다니 불스원샷 효과에 대한 사람들의 궁금증은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진짜! 불스원샷이 효과가 있나요? 불스원샷 효과 증명해주세요! 라는 많은 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특별한 실험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실험에 사용된 불스원샷 프로는 불스원샷 라인업중 가장 강력한 엔진 세정효과를 가진 제품입니다.

높은 세정력과 더불어 산화방지, 마모방지, 윤활성 향상 기능까지 추가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불스원샷 프로만이 가진 엔진 수분제거 효과까지. 과연 이 효과들은 자동차 엔진 속에서 어떤 모습으로 변화를 보여줄까요?

여러분이 평소 질문을 많이 해주시는 상황들과 실험 조건에 맞추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진짜 불스원샷 효과 원리 자세히 보기




사례 01. 새 차 뽑은지 얼마 안된 차량에 불스원샷 넣어도 되나요?


엔진때 제거 효과적인 불스원샷이 과연 새 엔진을 단 신차에도 필요할까 의문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실험 차량은 1,500km 밖에 주행하지 않은 새 차입니다. 신차라도 피스톤 상단부에 검게 카본 때가 쌓여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이후 불스원샷 프로 주입 후, 한달이란 시간이 지났습니다. 주행거리는 늘었지만, 피스톤의 그을린 때는 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신차부터 엔진관리해야 오랫동안 쌩쌩하게 달릴 수 있습니다.




사례 02. 타사 연료첨가제 넣어도 체감하지 못했는데, 불스원샷도 잘 모르겠어요.


과거 타사 연료첨가제 주입 후 체감을 받지 못해 불스원샷 효과에 대한 신뢰도가 낮은 오너분의 실제 엔진입니다. 엔진 피스톤 금속이 보이지 않을만큼 카본때는 점점 쌓여가고 있는데요. 카본때는 연비저하 및 소음발생의 원인이라는 것 아시나요? 하지만 불스원샷 프로 2병 주입 후 약 800km 주행 후 자동차 엔진은 달라졌습니다. 불스원샷을 넣기만 해도 피스톤 상단부 글씨가 보일 정도로 뛰어난 세정효과! 여러분도 체감해야 할 때입니다.




사례 03. 엔진오일만 관리하는 회사 업무용 차량도 불스원샷 효과!


자동차 엔진관리가 무심해지는 곳이 바로 회사 업무용 차량이 아닐까 싶습니다. 공동으로 사용하다 보니 기본적인 엔진오일이나 소모품 관리만 될 뿐, 자동차 엔진까지 관리하기 참 어려운데요. 이번 사례는 한 법인회사 차량의 실제 엔진 사진으로 카본때 퇴적 상태가 매우 심각함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스원샷 프로와 함께라면 완벽한 세정효과를 직접 체감할 수 있습니다.




사례 04. 주행거리가 많지 않은 도심주행 스타일이에요! 불스원샷 필요할까요?


이번 사례는 집과 영업장의 거리가 가까워 주중에는 주로 도심주행을 하는 카센터 대표님의 실제 엔진 사진입니다. 연료가 직접 분사되는 중앙부분을 제외하고 가장자리 중심으로 엔진때가 형성되어 있는데요. 불스원샷 프로 주입 후, 피스톤 상부의 글씨가 보일정도로 제거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소음발생 및 매연, 출력저하의 원인인 엔진때! 더이상 방치하지 말고 불스원샷으로 엔진관리 시작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