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특허 받은 사이드미러로 사각지대까지 안전하게, 불스원 와이드미러 출시

2013. 9. 25. 16:06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에서 특별한 사이드미러가 출시된 소식, 장착법과 함께 전해드렸는데요,

알고 보니 이 사이드미러가 세계 최초로 적용한 특허 기술이 숨어있는 특별한 사이드미러라는 사실!

불스원의 사각지대 안전지킴이, "와이드미러"의 자세한 출시 소식 함께 보시죠~^^





특허 받은 사이드미러로 사각지대까지 안전하게 

불스원, 와이드미러 출시


▒ 세계 최초로 비구면 누진다초점 기술을 상용화한 사이드미러 출시

▒ 사각지대 해소, 옆 차와의 거리 확인, 눈부심 현상 감소, 우천시 선명한 시야 확보 등 1석 4조

▒ 국토해양부 지정 교통신기술 1호 인증 및 특허 취득 제품



자동차 용품 기업 (주)불스원(대표 이창훈)은 광각 사이드 미러 ‘와이드미러’를 출시,

자사 인터넷 쇼핑몰인 불스원몰(www.bullsonemall.com)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허 받은 사이드미러로 사각지대까지 안전하게, 불스원 와이드미러 출시


국토해양부 지정 교통신기술 1호로 지정된 특허 제품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세계 최초로 비구면 누진다초점* 기술을 상용화한 사이드미러로 운전자가 일반 시야나 사이드미러로 확인할 수 없는 사각지대 해소가 가능하다.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 일반 사이드미러 시야각보다 두배 이상 넓어 주행 시 옆 차선의 뒷차량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주차 시에도 주차라인이 일반 사이드미러보다 잘 보이고, 잘 보이지 않는 어린이나 장애물도 확인이 가능해 보다 안전하다. 이외에도 야간 주행 시 눈부심 현상을 감소시켰으며, 미러 전면에 불스원의 레인OK 발수코팅 기술이 적용되어 우천시에도 선명한 시야 확보가 가능하다.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실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 86%와 84%가 각각 ‘끼어들기 상황’, ‘사각지대 확인’에 대해 만족한다고 답했다. 뿐만 아니라 닐슨코리아 조사에서는 사용자 중 93.3%가 만족했고, 불스원몰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한 조사 결과 역시 응답자의 82%가 지인들에게 추천의사를 밝힌 만큼 소비자 만족도가 높았다.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차종에 맞춰 셀프 부착방식과 매립 부착방식이 있으며, 제품 가격은 두 가지 모두 49,000원이다. 불스원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입 가능하며, 각 차량별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불스원 블로그(blog.bullsone.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불스원 마케팅 디렉터 유정연 상무는 “사각지대는 교통사고의 주된 원인 중 하나로 안전운전에 큰 영향을 미친다. 특히 초보나 여성 운전자들의 경우 사각지대 시야확보의 어려움 때문에 차선 변경∙주차 등에 많은 곤란을 겪는 경우가 많은데, 사각지대를 해소해 주는 ‘불스원 와이드미러’가 안전운전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생각한다”며, “불스원은 앞으로도 운전자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불스원몰 고객만족센터: 070-4349-0103

특허 받은 사이드미러로 사각지대까지 안전하게, 불스원 와이드미러 출시


특허 받은 사이드미러로 사각지대까지 안전하게, 불스원 와이드미러 출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