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CAR

BMW 3시리즈 강자 - BMW 320d 보다는 BMW 325d 아닐까? - 누군가의 로망, 드림카 스토리

2014. 8. 21. 07:00

BMW 3시리즈 강자 - BMW 320d 보다는 BMW 325d 아닐까? - 누군가의 로망, 드림카 스토리

 

안녕하십니까?! 잊을만하면 등장하는 불장난 인사드립니다.

인턴 케니대신 왜 세차 요정 불장난이 등장했냐고요? 그건 비밀~ 쉿!! 더 이상 묻지 않기로 해요.

불장난이 등장한 만큼 올새롭게 선보인 BMW 3시리즈 스포츠 디젤 세단 시승기로 돌아왔어요

BMW 3시리즈의 대표 모델인 320d보다 더욱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BMW 325d의 매력의 늪에 빠져볼까요?!

 

 

 

THE ULTIMATE SPORT SEDAN

BMW 3시리즈 시승기 1탄 - 외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판대되었다는 BMW 3시리즈의 소문이 거짓이 아니었나 봐요~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BMW 3시리즈, 날렵하면서도 세련된 곡선이 주는 다이내믹한 외관의 모습에 눈을

뗄 수가 없네요. 캬~ 독일차들의 물오른 디자인이 불장난 텅~텅 빈 지갑에 불을 지피네요.

 

 

트렁크에서 프론트까지 떨어지는 곡선의 디자인이 BMW 만의 이미지를 잘 보여주고 있네요.

자동차의 색은 역시 검정이란 것인가? 깔끔하지만 세련된 느낌, 세련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 느낌!

아직 측면부까지 밖에 보지 않았는데....... 빠져드는  BMW 3시리즈만의 매력 Unbelievable!!!

 

 

가장 눈에 들어오는 새롭게 디자인된 BMW 블랙 키드니 그릴 바!! 

BMW 3시리즈에 적용된 앞트임 헤드라이트와 세련된 키드니 그릴이 조화를 이뤄 스포티한 멋을 내고 있네요.

 

 

스포티한 매력의 다소 아쉬움 점이 있다면........헤드램프(?) 부분이 ㅠ_ㅠ

요즘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풀 LED 헤드램프로 넘어가는 시대에 평범한 헤드램프가 웬 말이오!!

그래도 검은 색상 사이로 강렬하게 나오는 하얀 빛은 좀 멋진데? 훗!

 

 

BMW 3시리즈라도 해도 성능은 다 같을 수 없는 법! 스포츠 라인을 알려주는 명찰(?)이 측면부에 척하니 딱!!

사자 우리에 있는 호랑이같이 뭔가 어색하지만, 왠지 모르게 잘 어울려.....느낌 있어~

스포츠 라인은 외관에서는 차이점을 발견할 수 없지만, 내관과 기능면에서는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죠.

 

 

후면부의 모습은 왠지 모르게 리어램프에서 머플러까지 익숙한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네요.

익숙하지만 싫증 나지 않는 디자인이 왠지 호감을 끈다고 해야 하나? 훗!

불장난은 듀얼 머플러를 선호하지만~ 깔끔하게 모아진 2개의 머플러도 신선하고 좋네요~

  

 

BMW를 상징하는 프로펠러 엠블럼과 크롬 도금 프레임으로 처리한 325d!

정갈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선사하는 만큼 이 또한 빼놓을 수 없는 Check point죠.

 

 

BMW 3시리즈 스포츠 라인에만 장착되어 있는 18인치 스포츠 휠이 장착되어 있네요.

18인치 휠 너무 크다?! 훗~ 320d 노멀 모델에 장착되어 있는 17인치 휠을 보셨다면 그런 걱정은 No No!

17인치 휠은 아쉬움이 묻어났던 게 사실이지만ㅠ_ㅠ 스포츠라인에는 18인치 휠이라 얼마나 안심을 했던지......

 

 

헛! 처음으로 BMW 3시리즈의 외관 매력을 선보이다 보니 시간이 벌써(?) 하하하~

여기서 잠시! 스포츠 라인의 매력은 외관이 아닌 내관과 성능에서 더욱 빛난다는 거 아시죠?!

다음 주에 공개되는 BMW 3시리즈의 내관 매력 놓치지 마시고, 다음 시간을 기약하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