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불스원샷 효과, 오랜 시간 지속 사용할 시 엔진에 문제가 있다? - 불스원샷FAQ

2014. 9. 1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샷에 관한 궁금한 점을 속 시원하게 풀어드리는 불스원FAQ!

오늘 답변을 드릴 질문은 "불스원샷을 오랜 시간 지속 사용할 시에 엔진에 안 좋을 수 있다?" 입니다.

이 질문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 많으실 것으로 생각되는 바, 지금 속 시원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오늘의 질문!
 

불스원샷을  출력 향상, 배기가스와 소음 감소 등에 대한 효과가 있는 화학제품이라는 것은 이제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죠. 더불어 "화학제품인 불스원샷을 장시간 지속해서 사용하게 되면 엔진에 문제가 생기는 것 아닙니까?" 라는 질문이 많은데요.

 


 

 

 불스원이 바로 답해드리겠습니다!

  

엔진은 금속물질로 만들어진 부품인데, 금속이라는 물질은 굉장히 안정된 상태를 가지고 있는 물질입니다그렇게 안정된 상태의 물질인 금속 표면에 연료라던지, 불스원샷 같은 화학제품들이 닿는다고 해서 금속표면이 깎이거나형태가 변하지는 않습니다.

 

 

다시 한 번 말씀 드리자면, , 카본때와 같은 화학제품인 불스원샷도 금속으로 된 엔진에 문제가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화학물질 중 염산이나 황산 같은 산화 물질이라면 금속물질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스원샷 제품은 이러한 산화물질이 들어있지 않아 엔진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혹시라도 불스원샷 제품이 금속으로 된 엔진에 영향을 주었다면, 이미 자동차를 주행하였을 때 엔진에 이상징후가 나타나지 않았을까 생각됩니다.

 


불스원샷 제품을 오랜 시간 지속해서 사용할 시 엔진에 문제가 있나요? - 불스원샷FAQ

 

어떠셨나요? 궁금한 점에 대해서 답변이 좀 되셨나요? 불스원샷을 사용하시며 문득 드는 의문들! 망설이지 마시고 부담 없이 언제든지 물어보세요~ 

여러분의 모든 질문에 명쾌한 답변을 드리는 불스원FAQ! 다음 시간에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불스원샷으로 새차처럼 쌩쌩하게!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