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 새 모델로 배우 현빈 선정

2015. 1. 3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용품 전문기업 불스원에서 새로운 모델을 선정했다는 따끈따끈한 속보를 전하려고 하는데요.

이미 소식을 접한 분들도 계시겠죠? 맞는지 아닌지~ 궁금해서 속타실 분들을 위해 얼른 공개하겠습니다.

 

 

두구두구두구두구! 스원의 새로운 모델은 바로!

 

 

 

 

'시크릿 가든', '하이드 지킬, 나'등의 드라마를 통해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사랑받고 있는 배우 현빈님이 되었답니다! 앞으로 불스원은 현빈님과 함께 다양한 자동차용품을 알리고, 내 차를 아끼며 스스로 관리하는 자동차 문화를 국내에 정착시키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랍니다.

 

불스원의 마케팅 총괄 유정연 전무님은 "불스원은 끊임없는 자기 관리와 노력으로 아시아 전역의 한류스타로 성장하고 있는 현빈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했다. '시크릿 가든'으로 최고의 배우로 성장했음에도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해병대 자원입대를 하는 등 끊임없이 도전하는 모습을 통해 일관성 있게 자기 관리를 잘하는 것뿐 아니라, 높은 신뢰도까지 쌓아왔다. 그러한 모습이 국내 자동차용품 시장을 선도하는 불스원의 기업 정신과 닮아있어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라고 그 배경을 설명하시며, 이어서 "신뢰감을 주는 현빈씨와 함께 자동차를 스스로 관리하는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한 활동들을 더욱 효과적으로 펼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씀하셨어요.

 

이에 불스원의 새로운 얼굴이 된 현빈님은 "대한민국의 평범한 남자들처럼 자동차에 관심이 많은 편이다. 자동차용품 전문기업의 모델로 활동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소감을 전하셨답니다. 어쩜 조각 같은 외모에 말씀도 야무지게 잘 하시네요. 불스원이 더 기뻐요!

 

현빈님은 불스원의 대표 제품인 불스원샷의 TV광고로 2월 5일부터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현빈님이 멋진 목소리로 소개하게 될 연료시스템크리너 불스원샷은 강력한 세정력으로 엔진 때를 깨끗하고 안전하게 제거함으로써 항상 새 차처럼 쌩쌩하게 차량을 유지시켜주는 엔진관리의 필수품이에요.

 

시크릿 가든, 만추, 역린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배우 현빈님은 현재 SBS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어릴 적 겪은 끔찍한 사고로 인한 트라우마로 두 개의 인격을 갖게 된 구서진 역으로 분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계시는데요. 사실 불스원도 흥미로운 이야기에 흠뻑 빠져 점점 더 기대가 커지고 있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