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CAR

자동차용품으로 집청소를? - 우리집을 부탁해!

2015. 8. 13.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 시대가 '간편하게, 빠르게' 추세이다 보니 한번에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가 물밀 듯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자동차용품도 마찬가지입니다. 자동차용품인 불스원 제품을 자동차에서만 쓸 수 있다? 아니죠~ 지금부터 1석 2조, 꿩먹고 알먹는 자동차용품 활용 집청소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트에서 벌어지는 익숙한 상황 하나, 자동차용품 코너를 스을쩍 둘러보며 재빠르게 장바구니에 제품을 담는 모습! 집안의 경제권을 쥐고 있는 사람의 눈치를 보며 자동차용품을 담는 그 심정, 누가 알까요 ㅠㅠ 자동차용품에 관심이 없는 분들은 뭐하러 사냐 핀잔을 주기도 하죠. 하지만 이 녀석들도 알고 보면 자동차뿐만이 아닌 집안일에서 아주 적절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그 첫번째! 유막제거티슈와 김서림방지, 스티커&타르제거제를 집에서 만나보실까요?





유막은 차 유리에만 끼는 건 줄 알았지?


운전 시야의 적, 유막은 주행 중 시간이 지나며 자연스럽게 먼지, 이물질과 섞여 형성되는 기름막을 말하는데요, 이 유막이 자동차 유리에만 있다고 생각했다면 댓츠 노노~ 집안의 유리에도 간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유막제거 티슈는 빠르고 간편하기 때문에 따로 번거롭게 유리세정제를 쓰지 않더라도 티슈 한 장으로 쓰윽-문지른 뒤에 유리면을 깨끗한 수건이나 로 쏴악- 닦아내면 워후! 반딱반딱한 새 유리로 재탄생! 작은 노력으로 큰 결과를 낳는다는 것이 바로 이 말 아닌가 싶습니다.





화장실 거울은 김이 자주 서려서 샤워할 때 손바닥으로 닦아내기 일쑤인데요. 김서림 방지 제품을 사용하시면 그런 수고는 덜 수 있습니다. 유막제거 티슈로 깨끗한 거울 면을 만들고, 김서림 방지제를 치익- 분사한 후의 깨끗한 거울을 보고 있자니 얼쑤! 욕실 분위기는 물론, 기분까지 시원시원~해졌습니다. 이젠 샤워 후 거울이 안보여 문질문질~하던 시간이 줄어들겠죠? 욕실 샤워부스 유리에도 유용하게 사용해주세요~!






냉장고에 붙은 아이의 찢어진 캐릭터 스티커, 내 맘에 안들어 제거하고 싶은 스티커가 있다면.. 그럴 땐? 스티커&타르제거제를 사용해보세요. 스티커&타르제거제는 자동차에 묻은 아스팔트 오염물이나 유리면에 붙은 주차 딱지 스티커 자국을 제거할 때 쓰는 제품이지만 자동차에만 쓰기에는 묵혀두는 것 같아, 아까운 관계로 집에서도 사용하게 되면 꽤 쏠쏠합니다. 단, 플라스틱이나 고무 면에는 사용할 수 없으니 유의해주세요.



자, 이게 끝이라고요? 아니죠! 더 상큼한 '우리집을 부탁해' 다음 편에서도 이어집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