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한여름 더위를 이기는 차량관리 2021년 7월 러브마이카어워즈

2021. 7. 3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무더운 더위에 건강관리 잘 하고 계시나요? 사람도 더울 때는 이동을 자제하고 기력을 보충해야 하듯이, 자동차는 이동을 자제할 수는 없지만 관리를 잘 해줘야 합니다. 7월 러브마이카어워즈에서는 여름철 자동차를 위해 관리에 신경 쓰시는 소비자분들의 후기를 담아봤는데요. 함께 만나보시죠!

 


확실한 유막 제거는 불스원 레인OK 이지그립으로! -보브님

*이미지 클릭 시, 보브님 리뷰로 이동

 

진작할 걸

물 흘러 내리는 거 보니 속이다 후련하네요!

 

손 소독제로 유막 제거를 시도하셨다가 실패하신 보브님은 좋은 유막 제거와 발수코팅 제품을 찾던 중에 불스원 레인OK 이지그립을 구매하셨습니다. 실제로 손 소독제로 유막 제거가 가능하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발수코팅도 금방 날아가고 효과를 보기가 어려워 전용 제품을 구입하는 것이 가장 확실한 방법인데요. 보브님은 레인OK 이지그립을 사용하신 뒤 생각보다 효과가 너무 좋았고 진작할걸! 생각하셨다고 합니다.

 

불스원 레인OK 이지그립은 유막제거제와 발수코팅제로 나뉘어 있는데요. 손쉽게 이지그립 형태로 되어있어 사용하기 편리하고, 큰 힘을 들일 필요 없이 쉽게 셀프시공이 가능합니다. 한번 사용하고 나면 6개월 지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여름/겨울 전후로 많이 애용하고 계신 제품이죠! 날씨 좋은 날 세차 예정이시라면 레인OK 유막제거/발수코팅 이지그립으로 깨끗한 시야 확보해 보시는게 어떨까요?

 

 

 

 


 

꿉꿉한 악취는 안녕~ 살라딘 탈취 훈증캔 에어컨히터용 -달콩쥬시님

*이미지 클릭 시, 달콩쥬시님 리뷰로 이동

 

쾌쾌한 곰팡이 냄새가 싸아악 없어졌습니다. 대박!

 

달콩쥬시님은 자동차 에어컨에서 쾌쾌한 냄새가 나 전문 업체에 맡긴 경험이 있으시다고 하는데요. 원인은 곰팡이로 인한 악취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 업체에 맡겨 원인을 제거했지만, 다음 해가 되니 또 같은 냄새로 고민하던 와중 불스원 살라딘 탈취 훈증캔 에어컨히터용을 알게 되셨는데요. 에어컨 필터 교체와 탈취 스프레이까지 뿌려도 안 없어지던 냄새가 훈증캔으로 바로 해결되어서 제품을 강력 추천해 주셨습니다. 합리적인 가격 또한 달콩쥬시님께서 대만족 하셨죠!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향 자체로 악취를 중화해 냄새를 제거하는 뉴트라텍 특허기술을 적용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탈취력이 뛰어난 베이킹 소다를 이용하여 실내 건강관리가 가능합니다. 깊숙히 숨겨진 냄새를 향으로 구석구석 탈취해 주는 효과로 많은 분들이 효과를 경험하고 계신데요. 10분이면, 쾌적한 에어컨 사용을 하실 수 있어 이번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합니다.

 

 

 


엔진 때 완벽제거 내 자동차 성능을 위해, 불스원샷 7만 - 이세연님

*이미지 클릭 시, 이세연님 리뷰로 이동

 

브레이크 밟을 때 소리도 덜나고, 덜덜거림도 없어진거 같아요!

사람한테 보양식 먹이는 느낌이 드네요!

 

이세연님음 처음으로 불스원샷을 사용해 보셨다고 하는데요. 초보운전자이셔서 설레는 마음으로 주입을 하셨다고 합니다. 불스원샷 7만 km 제품을 사용하신 후 출발할 때 부드러워진 느낌이 들고 브레이크 밟을 때 전보다 소리도 덜 나는 것 같았다는 소감을 말해주신 세연님! 불스원샷 사용시기와 주입방법에 대해서도 자세히 포스팅해주셨습니다. 

 

불스원샷 7만km은 엔진 성능 복원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더욱 강력한 Hi-tech 원료가 엔진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여 성능과 수명을 연장시키고 마찰저감제 성분으로 실린더 코팅 효과를 주어 첫 출고했을 때의 힘 있는 엔진으로 돌아갈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오랜 시간 운행해 애정이 깃든 내 차에게 딱 맞는 엔진오일로 불스원샷 7만km를 선택해보세요!

 

 

 


 

차량 첫 내부청소는 파워슬림 BLDC 무선청소기와 함께 - 보리차TV

*이미지 클릭 시, 보리차TV님 리뷰로 이동

 

차량용이나 원룸에서 편리하게 쓸 수 있어요!

완충 한번 하면 차 전체 청소하는데 무리없을 것 같아요

 

불스원 파워슬림 BLDC 무선청소기로 차량 내부의 첫 청소를 하신 보리차 TV님은 차량의 먼지와 이물질들이 바로 사라지는 모습을 영상으로 기록해 주셨습니다. 청소를 하시면서 보지 못했던 차량 내부 구석구석까지 볼 수 있었다고 하시는데요. 청소기에 있는 다양한 툴들을 활용하시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보리차 TV님은 영상에서 작은 차량 청소기로 내부 전체를 청소할 수 있어서 만족하시는 후기를 남겨주셨답니다. 

 

파워슬림 BLDC 무선청소기는 강력한 흡입력으로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이물질을 완벽 제거해 주는데요. 컴팩트한 사이즈와 약 680g의 무게로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 여성 운전자분들께도 추천드립니다. 또한 C타입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충전이 가능하며, 슬림한 디자인으로 가정용 세컨드 청소기로도 사랑받는 제품이랍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불스원 러브마이카어워즈는 계속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