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캠핑 후 간편하게 셀프세차하는 방법!

2022. 4. 21. 10:36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씨 좋은 요즘, 나들이와 캠핑 많이 떠나실 텐데요. 즐거운 캠핑, 갔을 땐 즐거웠지만 다녀왔더니 더러워진 내 차! 오늘은 불스원 세차용품으로 간편하고 깨끗하게 세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버그크리너로 도장면을 말끔하게!

 

캠핑을 다녀오면 벌레 자국, 새똥, 나무 수액 등으로 차가 더러워지기 쉽습니다. 도장면에 벌레 자국을 방치하면 도장면의 색상 및 표면 상태의 변화가 일어날 수 있어 즉시 세척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버그크리너는 단백질 분해효소가 첨가되어 잘 닦이지 않는 벌레 자국, 새똥, 나무 수액 등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줍니다. 자동차 표면과 유리에 손상 없이 오염부위를 제거할 수 있으며, 다음 표면 보호를 위해 왁스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버그크리너 사용방법

1. 오염부위에 적당량을 분사한 뒤 30초 뒤에 깨끗한 천을 이용해 닦아주세요.

2. 오염물이 오래 방치되어 잘 닦이지 않을 경우에는 위 작업을 반복해주세요. 오염부위가 뜨거우면 제품 사용 시 얼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식힌 후에 사용해주세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물없이 간편 세차

 

세차에 발수에 코팅에.. 세차를 한 번 하려면 워낙 큰 일로 느껴져 부담스러웠던 경험, 있으실 텐데요. 물없이 간편 세차 제품과 함께라면 세차 장소와 시간의 제약 없이 간편하게 세차할 수 있습니다. 한번 세차 후 왁스, 광택, 코팅, 발수 자외선 차단 효과를 한번에 볼 수 있어 경제적이기까지! 도장면의 이물질을 들어 올리는 역할을 해 이물질 및 찌든 때를 쉽게 제거하고 스월 마크를 줄여줍니다. 상품의 코팅층이 차량 도장의 회생 장벽 역할을 해 산성비 및 낙진, 조류 배설물로부터 도장면을 보호해줍니다.

 

 

 

대시보드 먼지는 안녕, 다용도크리너 티슈

 

불스원 다용도크리너티슈는 찌든 때 제거에 정전기 방지 기능이 추가된 부직포 타입의 세정제입니다. 먼지, 매연, 담배 연기 등으로 더러워진 대시보드, 차 유리, 내장재 등의 찌든 때를 말끔하게 닦아주며 티슈 타입으로 간편한 실내 청소가 가능합니다. 정전기 방지 기능으로 먼지 흡착을 방지하며 재오염 방지 기능이 탁월하고, 사과향을 삽입해 세정 후 쾌적한 상태가 유지됩니다.

 

다용도크리너티슈 사용방법

1. 제품의 뚜껑을 열고 포장지의 밀봉 스티커를 제거합니다.

2. 한장씩 뽑아 원하는 오염물을 제거합니다.

3. 오염물을 제거할 때 표면을 가볍게 눌러 닦아주세요.

4. 사용 후 얼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이 경우 마른 천으로 얼룩 부위를 가볍게 닦아주세요.

5. 뚜껑이 완전히 닫히지 않을 경우 말라버려 사용할 수 없으니 틈새가 생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6. 사용 후 제품이 말랐을 때는 물을 살짝 묻혀 사용해주세요.

 

 

 

오늘은 캠핑 후 간편하게 셀프세차하는 방법을 소개해드렸습니다. 오늘 내용 참고하시어 즐거운 나들이 후 차량관리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