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황금연휴 드라이브 전, 이것 만은 꼭!

2022. 5. 2. 18:38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황금연휴인 5월, 많은 분들이 봄 철 드라이브를 준비하시는데요.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이 함께하는 만큼, 세차는 물론 여행 필수품을 챙겨야 합니다. 그래서 드라이브 전 어떤 용품을 챙기고, 준비해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5월, 봄철 드라이브 전, 추천하는 세 가지 아이템

3포트 USB 고속충전기, 탈취 훈증캔, 파워맥스 청소기

드라이브를 나가기 전 항상 체크하는 세 가지 아이템인데요. 나 혼자가 아닌,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기 때문에 매번 신경 쓰는 용품들입니다. 하나씩 제품들인지 확인해보아요.

 

 

동시에 함께 충전, 넉넉한 3포트 USB 충전기

동승자와 서로 스마트폰 배터리가 부족해서 난감한 적이 있지 않으셨나요? 선 하나로 친구들이 돌아가며 사용했던 기억들이 생각나는데요. 이제는 그럴 필요 없이 3포트 USB 충전기를 사용하면 됩니다. 포트가 총 3가지로 아이폰, 아이패드, 전자기기 등 충전이 가능한 I.Q 급속 충전 지원 포트 2개, C타입 충전 단자를 가진 최신 안드로이드 폰 퀼컴 퀵차지 고속 충전 포트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차량에서 나는 퀴퀴한 냄새는 훈증캔으로 한 방에~

차량에서 음식물을 섭취하거나 엎질렀을 때 냄새가 쉽게 없어지지 않는데요. 다양한 이유로 뿌리 깊게 냄새가 배이면 제거하기가 정말 어렵습니다. 그럴 때 탈취 훈증캔을 사용하면 구석구석 깊숙한 곳에 배인 냄새를 제거하기 좋습니다. 살라딘 탈취 훈증캔은 유해화학성분 무첨가뿐만 아니라 뉴트라텍 특허기술로 각종 악취를 중화시켜 냄새를 제거하기 때문에 드라이브를 가기 전, 내 차 관리 세차용품에 꼭 필요한 필수품이죠.

 

 

 지저분한 차량 내부 세차는 강력한 차량용 청소기가 필수! 

차량을 타다 보면 어쩔 수 없이 쌓이는 먼지와 부스러기는 차량 탑승자에게 지저분한 인식과 불쾌감을 나타내는데요.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아주 잠깐이면 됩니다.

 

바로 차량용 청소기를 사용하는 방법인데요. 차량용 청소기의 가장 중요한 성능은 바로 흡입력인데 파워맥스 듀얼액션 차량용 청소기는 업계 최대 초강력 흡입력 6300Pa를 자랑합니다. 눈에 보이지 않는 작은 먼지까지 잡아내죠. 

 

드라이브 나가기 전 간단한 준비로, 소중한 사람과 완벽한 여행을 하고 오시는 건 어떠실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