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위생관리

봄철 운전, 차량용 미니 공기청정기가 필요한 이유!

2022. 5. 18. 11:00

출처 ⓒunsplash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개인 차량 이용이 꾸준하게 증가했는데요. 예전보다 자동차에서 지내는 시간이 길어진 만큼 차내 공기의 질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봄철 미세먼지와 꽃가루로 인해 알레르기와 비염 등의 발생 영향도 커지고 있죠. 그러면서 점차 차량용 공기청정기의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제품과 함께 자동차에서도 공기청정기가 왜 필요한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

출처 ⓒfreepik

세계보건기구(WHO) 연간보고서에 따르면 실내 공기오염으로 질병이 발생해 조기에 사망하는 환자가 약 380만 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그만큼 공기를 쾌적하게 유지하는 게 중요한데요. 하루 대부분을 실내에서 생활하는 현대인들에게는 실내 공기오염에 매우 취약합니다. 특히 차량 운전자들은 매연이 심한 차를 따라가면 실내 미세먼지 농도가 급격히 상승하기도 하죠. 이런 이유 때문에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필수입니다.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컵홀더에 쏙 들어가는 작은 사이즈에 강력한 성능을 나타내는 제품입니다. 지름 68mm 높이 164mm의 사이즈인 미니 공기청정기인 동시에, USB를 통해 편리하게 사용하며 어느 차에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어요.

 

 

 

 

원터치로 작동하는 공기정화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자동차에 탑승해서 상단 버튼만 원터치로 눌러주면 작동을 시작합니다. 공기청정기 내부에 공기 순환용 송풍 팬을 장착하여 필터의 효율을 극대화했다는 점이 불스원 공기청정기의 장점이랍니다. 공기청정기 필터는 내장된 LED가 붉은색으로 점등될 시 교체시기가 가까워졌다는 것을 의미해요. 후판 커버를 열면 필터의 오염 정도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기청정에 가장 중요한 필터 원단

불스원 자동차 공기청정기 필터는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를 장착해서, 아주 작은 미세입자 제거효율 99.95% 이상인 필터 원단을 적용했답니다! 이를 입증할 수 있는 공인기관 시험 결과에서도 다양한 시험성적서를 확보해, 차량용 공기청정기 안정성과 효과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미니 공기청정기이지만 효과는 대단하죠?

 

 

 

 

비포 앤 애프터, 실제 테스트

불스원 자체적으로도 공기청정기 성능 테스트를 진행했는데요, 챔버에서 사용 전에는 스모그가 초기와 비교하여 변화가 없었지만, 차량용 공기청정기 사용 후에는 스모그가 거의 제거되는 결과를 볼 수 있었어요. 챔버뿐만 아니라 실제 자동차 안에서도 테스트를 위해 스모그를 주입해보았는데요. 차량 내에서도 테스트 시작 10분 경과 후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공기청정기 효과가 확실하죠?

 

 

 

 

오랜 시간, 안전한 공간을 위해

출처 ⓒpixabay

이번 시간에는 차량용 공기청정기에 관한 내용을 살펴보았는데요. 많은 분이 긴 시간 차량을 이용하는 만큼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한 공간을 위해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지금 불스원 몰에서는 초특가 할인으로 공기청정기를 61% 할인하고 있답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내차, 또는 소중한 사람에게 공기청정기를 선물해보세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