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장거리 운전 대비 자동차용품 BSET 4!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며칠 후면 우리나라 큰 명절 중 하나인 설날이 다가옵니다. 부모형제를 만나러 가는 부푼 가슴을 안고 운전대를 잡지만 평소보다 몇 배로 길어지는 운전에 차 안은 지루하고 답답하기만 한데요. 명절에 차를 가지고 고향으로 내려가거나 혹은 가족 여행으로 인해 장거리 운전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주목해 주세요! 오늘은 장거리 운전 시 운전자와 동승자가 차 안에서도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용품을 소개합니다.
장거리 운전 엔진 관리 비법은?
평소보다 긴 시간, 장거리 운전을 하다 보면 정체가 심한 도로에서의 안전사고나 갑작스러운 차량 고장 등 각종 예기치 못한 상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각별한 유의가 필요합니다. 평소 엔진을 관리하지 않았다면 장거리 운전 시 연비와 출력에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기에 자동차의 엔진 상태 점검은 무엇보다 중요한데요.
겨울철에는 기온이 낮아 엔진오일이 고르게 분배되는 시간이 평소보다 길어지면서 초기시동 시 엔진 마모가 많이 발생합니다. 엔진 마모를 예방하기 위해서는 엔진 코팅이 필요합니다. 불스파워 엔진코팅제 프리미엄은 2중 코팅으로 엔진 마모 및 엔진오일 누유를 방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3대 엔진 유해성분이 무첨가되어 있어 안전성 역시 높습니다. 불스파워 엔진코팅제로 엔진의 연비와 출력을 새 차처럼 되돌리고 부드러운 승차감을 유지해 보는 건 어떠세요?
거치와 동시에 초고속 무선 충전까지 가능한 무선충전 거치대
스마트폰 위치 정보 서비스는 장거리 운전 시 길 안내를 받을 수 있는 필수적인 기능인데요. 이런 기능을 더욱 안전하고 효율적으로 이용하고 싶다면 차량용 스마트폰 거치대 역시 필수로 챙겨야 하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불스원 오토스캔 무선 충전 거치대는 최신식 오토스캔 자동 센서가 탑재되어 별도의 조작 과정 없이 스마트폰을 거치대에 가져다 대는 순간 자동으로 스마트폰을 고정시켜주고, 빠르고 강력한 15W 고속 무선 충전을 시작합니다. 때문에 한 손으로도 이용이 가능해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죠.
또한 자동 홀딩 방식이 적용돼 자동으로 실리콘 소재 사이드암 및 하단 패드가 미끄러짐 없이 스마트폰을 단단하게 고정시켜 줍니다. 그뿐만 아니라 통풍구 거치 타입과 대시보드 거치 타입 2가지 종류로 운전자의 자세 및 신장에 따라 최적의 시야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거치에 필요한 동작을 최소화한 자동 홀딩 기능으로 편리하고 안전한 주행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이라 할 수 있겠죠?
쾌적한 차내 공기를 위한 차량용 공기청정기
차량 이동이 많은 귀성길에는 도로에 먼지와 매연이 가득해 환기를 시키기 여의치 않습니다. 이럴 때 차량용 공기청정기를 사용해 주는 것이 좋은데요. 미니멀한 사이즈와 감각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스마트액션은 대시보드 위나 팔걸이 위에 올려놓기에 안성맞춤입니다.
이 제품은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필터가 적용되어 차량 실내의 오염물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데요. 0.3㎛ 크기의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99.95% 이상 제거해 주기 때문에 오염물질이 쌓이기 쉬운 차량 실내를 항상 깨끗하고 상쾌한 공기를 만들어줍니다. 오토 모드로 작동 시, 센서가 차량 내부의 공기 질을 자동으로 측정하여 풍량을 조절하고, 필터 교체 주기 또한 자동으로 점멸되기 때문에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향기와 멋을 더한 차량용 디퓨저
창문을 닫고 히터를 트는 겨울철, 에어컨 필터 속의 세균과 곰팡이 등에서 나오는 냄새나 차량 내부의 각종 냄새가 섞여 불쾌감이 생길 수 있습니다. 장거리 운전 시 차량용 디퓨저를 활용해 차내 공기를 쾌적하게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그라스 오브제 차량용 디퓨저는 유럽 TOP 향료 회사의 향료와 최상급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로 고급스러운 향취를 구현해냈는데요. 품격 잇는 향기로 차내 공기의 질을 높이고, 장거리 운전으로 인해 피로한 운전자의 기분을 전환시켜 줍니다.
오늘은 설 연휴 장거리 운전의 안전과 편안함을 책임지는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장거리 운전을 하다 보면 운전자를 괴롭히는 것은 무엇보다도 예고 없이 찾아오는 졸음일 텐데요. 조금은 춥더라도 외투는 벗고 환기를 자주 해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