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여행, 봄 드라이브를 더욱 빛나게 해줄 불스원 차량용품 BEST 4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씨가 20도까지 올라가면서 떠나기 좋은 봄의 계절이 다가왔습니다. 이제 길거리에서도 고개를 돌려보면 유채꽃부터 벚꽃까지 쉽게 볼 수 있는데요, 아마 주말에 드라이브를 준비하신다면 지금은 꽃놀이가 딱! 좋은 시기인 것 같습니다.
만약 꽃놀이로 드라이브를 가신다면 봄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주는 차량용품들이 있는데요, 어떤 용품이 봄여행과 어울리는지 하나씩 알아보며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봄여행과 어울리는 불스원 차량용품 BEST 4 함께 보시죠!
#1. 여유 있는 컵 수납공간이 필요할 땐 - 트윈 무빙 컵홀더
자동차에는 왜 컵홀더가 두 개밖에 없는 걸까요? 항상 불편하게 느껴졌던 컵홀더 공간을 2개로 확장해 주는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입니다.
항상 불편했던 점이,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거나 재떨이 또는 보관함 휴지통 등을 사용하게 되면 컵홀더 자리에 놓아야 합니다. 그럼 실제 활용할 수 있는 컵홀더는 한 자리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동승자가 항상 불편해했습니다. 다른 차량용품을 함께 놓기 위해선 '컵홀더가 3개 정도 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자주 했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는 기존 1개의 자리를 2개로 확장시켜 줄 뿐만 아니라 90mm 슬라이딩 레일로 원하는 위치에 놓을 수 있도록 조절하기가 편합니다. 거기에 360도 회전이 가능하여, 실제 자동차 컵홀더 자리에 편한 위치로 고정할 때 사용이 편해요.
무엇보다 유선형 스프링 고정암으로 긴 텀블러 모양에도 알맞게 밀착되어 고정이 되고, 운전 시 덜컹거리지 않도록 차량 순정 컵홀더에도 견고하게 고정이 됩니다. 앞으로 봄여행처럼 드라이브를 갈 땐, 컵홀더가 부족해서 불편하지 않도록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를 준비해 보세요!
#2. 냄새 없는 깔끔한 봄여행 드라이브를 원한다면 - 실리콘 휴지통
어느 날 차량을 둘러보곤 깜짝 놀랐는데요, 차량 실내임에도 불구하고 주변에 생각보다 쓰레기가 많이 버려져 있었습니다. 제가 무의식적으로 편한 자리에 놓은 쓰레기도 있지만, 함께 탄 동승자들이 가벼운 쓰레기를 차량 수납공간에 넣어 놓고 내리는 일이 생각보다 많았습니다.
어떻게 보면, 내 방 같이 깨끗한 실내 공간인데 휴지통이 없기 때문에 차량 내에서 발생하는 쓰레기를 치우기가 굉장히 어렵다는 거죠. '내릴 때 가지고 내려야지~' 생각을 갖고서 수납공간 어딘가에 넣어놓으면 깜빡하는 경우가 대다수입니다.
때문에 차량에는 꼭 작은 휴지통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야 차 내부 공간을 오랫동안 깨끗이 유지할 수가 있습니다.
불스원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은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제작되어 사용성도 편의하고 깔끔한 물세척도 가능합니다. 때문에 내구성이 좋아 오래 사용할 수 있는데요, 간단하게 차량의 컵홀더에 넣고 사용이 가능할 정도로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을 갖추고 있어요.
실리콘 본체와 하단 스탠드부가 분리가 가능해져, 오염 시 간단한 물세척으로 새 휴지통처럼 만들 수 있습니다. 차량뿐만 아니라 사무실이나 작은 방에서도 사용이 가능한 실리콘 차량용 휴지통은 가성비로도 만점을 주고 싶어요.
친구들과 함께 봄여행을 간다면 드라이브 필수템 차량용 휴지통을 꼭 사용해서, 차를 깨끗하게 만들어보세요!
#3. 강하게 비추는 햇빛은, 가리개로 쉽게 보호하기!
날씨가 20도까지 올라가면서 봄여행을 딱 즐기기 좋은 온도가 되었지만, 여기서 더워지는 건 순식간인 것 같습니다. 봄이 금방 지나고 여름이 다가올수록 햇빛가리개가 필수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을 금방 느끼게 되는데요. 특히 햇살이 좋은 날 드라이브를 조금만 해보셔도 필요성이 느껴지실 겁니다.
여행지에서 잠시 주차를 하고 나갔다 오는 순간, 햇빛 때문에 차 안의 온도가 엄청나게 상승합니다. 그래서 탑승할 때 굉장히 불편한데요. 뿐만 아니라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운전할 때는 시야 확보가 잘 안 될뿐더러 졸리기까지 합니다. 그래서 햇빛가리개가 더 절실한데요.
불스원 간편 접착 햇빛가리개 플러스는 자외선 차단 및 시야 확보에 최적화된 메시망 구조로 이루어져 있어, 굉장히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흡착판 따로 없이 후면 정전기 흡착 시트로, 간편하게 탈부착이 가능한데요. 흡착판으로 붙여야 하는 햇빛가리개에 비해 훨씬 더 활용도가 높고 편의성이 좋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간편하게 접어서 보관이 가능한 고탄성 와이어 라인을 사용했다는 점이에요. 햇빛가리개는 크기가 크기 때문에 보관하는 점에 있어서 불편함을 많이 느끼는데요, 불스원 햇빛가리개는 두세 번 접어서 크기를 작게 만들어준 후 보관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디서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개씩 구성되어 넉넉하게 사용이 가능한 햇빛가리개의 사이즈는 직사각형으로 긴 모양의 M 모델과, 정사각형에 가까운 L 모델 두 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아무래도 창문 쪽에서 사용하실 분들은 M 사이즈를 추천드리고, 정면 앞유리 위주로 사용하실 분들은 L 사이즈를 추천드리는데요. 차량마다 사이즈는 다를 수 있으니, 사이즈 체크를 꼭 하시고 구매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4. 차 안이 카페가 되는 마법, 차 안에서 봄여행이 가능한 - 차량용 우드 테이블
개인적으로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하거나, 봄여행을 한다고 하면 꼭 챙겨야 하는 차량용품이 바로 우드 테이블이라고 생각합니다. 차량용 우드테이블은 차량 실내 공간에서 테이블을 만들어주는데요, 차박용으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피크닉용, 운전석용 까지 가능한 트랜스포머형입니다.
컵홀더에 장착해서 앞 좌석에서도 카페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고요, 테이블처럼 받침대를 고정해서 차박으로 활용하거나 피크닉으로 활용하기 좋은 우드 테이블입니다.
친절하게 높이조절이 가능하도록 연장바도 제공하며 브래킷 체결 구조로 내구성이 좋아, 여간해선 망가질 일도 없습니다. 봄여행이 조금 더 감성적으로 변하고, 차 안을 카페 같은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면 차량용 우드테이블! 가장 완벽한 봄여행과 봄데이트를 만들어 줄 겁니다.
차량용품만 봐도 벌써부터 봄여행 드라이브를 갈 생각에 마음이 설레는데요. 기대하고 있는 봄여행을 불스원 차량용품과 함께 더욱 즐겁고 편안한 여행이 되시기 바랍니다. 여행의 편리함은 한 끗 준비의 차이! 4월 드라이브 잘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