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전운전을 위한 필수 차량용품 유리세정제, 뉴 크리스탈 유리크리너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올해는 화이트크리스마스를 맞이할 정도로 전국에 상당히 많은 양의 눈이 내렸는데요. 겨울에 눈이 많이 내리면서 차량이 쉽게 지저분해지고 있습니다. 눈이 내리는 건 너무 행복한 일이지만, 안전운전을 해야 할 생각과 차 외관 관리를 생각하면 가슴 한쪽이 뜨거워지는 것 같습니다.😂
차 외관은 지저분한 채로 주행해도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안전과 직결된 앞 유리와 옆 유리만큼은 꼭 깨끗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시야가 보이지 않으면 운전에 큰 영향을 끼치기 때문에, 안전운전을 위해서 유리크리너는 항상 소지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번 불스원 수요리뷰회 시간에는 유리를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유리크리너를 사용해보려 합니다. 유리크리너가 왜 필요한지, 사용하면 어떻게 변하는지 함께 보시죠!
다양한 운전 환경 속에서, 꼭 챙겨놓아야 할 유리크리너
운전을 하다 보면 다양한 환경을 만나게 됩니다. 흐린 날씨부터, 비가 오는 날씨, 그리고 최근에는 겨울이라 눈이 내리는 날씨 등, 차량은 다양한 환경 속에서 주행을 하게 되는데요. 아무래도 외관부터 유리면까지 눈, 비, 각종 오염물, 새똥 등 많은 이물질로 인해 더러워지고 있습니다
특히 이렇게 눈이 쌓이거나, 비가 오는 날에는 유리 관리를 잘해주지 않는다면 물때 자국과 먼지가 쌓여있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는 차에서 내리기 전에 와이퍼를 사용해서 앞유리를 닦아주고 내리는 것이 좋고요.
만약 앞유리를 닦지 않고 차에서 내리거나, 지하 주차장에 며칠 차를 방치해 둔다면, 물때 자국과 먼지가 쌓인 모습을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물때 자국이 생기면 운전할 때 시야가 크게 방해되고, 와이퍼로도 잘 지워지지 않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유리크리너를 사용해서 깨끗하게 관리를 해줘야 합니다.
앞유리뿐만 아니라, 옆 유리도 오랫동안 물때를 방치해 두면 자국이 남게 되고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때문에 물때 자국은 생기자마자 바로바로 지워주는 것이 좋습니다. 적어도 2주 한 번씩 차량을 살펴보고 세차 또는 관리해 주셔야 합니다.
차량을 빛에 비추어 살펴보게 되면 더 잘 보이는데요. 운전석 옆 유리의 먼지와 오염물질, 그리고 사이드 미러의 지저분한 상태로 운전을 하게 된다면 시야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 특히 저녁에 가로등이 없는 어두운 곳에서는 더더욱 주행이 위험합니다.
유리가 빛나는 뉴 크리스탈 유리크리너
운전석의 선명한 시야를 위해서는 뉴 크리스탈 유리크리너가 필요합니다. 깨끗한 시야 확보와 더불어 프리미엄 발수코팅 성분을 함유하여 방오력을 높여, 오염물이 잘 달라붙지 않도록 코팅까지 도와줍니다.
유리크리너는 항상 트렁크에 구비해 놓고, 필요시마다 사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고무날로 움직이는 워셔액과 다르게 유리를 깨끗하게 직접 닦아줄 수 있어서 시야 확보에 유리하고, 앞뿐만 아니라 옆 유리, 뒷 유리까지 원하는 부위에 모두 시공 가능합니다.
유리를 깨끗하게 세정하기 위한 준비물은 뉴 크리스탈 유리크리너와 극세사 융 또는 유리전용 타월이 필요합니다.
분사력이 좋아서 유리면에 전체적으로 넓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유리크리너를 이용해 세정하기
사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뿌리고 닦아주기만 하면 끝인데요. 오염된 부분을 찾아 운전에 위험하다고 생각하는 부위별로 유리크리너를 분사해 줍니다.
자동차의 앞 유리는 물론이며 사이드미러를 볼 수 있는 옆 유리, 사이드미러까지 넉넉하게 분사해 줍니다.
분사한 부위를 극세사 융 또는 유리전용 타월로 꼼꼼하게 닦아줍니다. 얼룩이 남지 않도록 뿌린 후 바로 닦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존에 물때가 가득했던 유리창과 다르게 훨씬 더 투명하고 깨끗한 유리 상태로 변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이드미러도 아주 청결하게 닦여서, 주행 중 시야를 보는데 선명하게 잘 보입니다. 주행할 때 시야확보가 크게 차이 나기 때문에, 사이드미러는 필수로 닦아주셔야 합니다.
앞유리도 같은 방법으로 닦아줍니다. 유리크리너를 사용하기 전에, 흙이나 모래등 큰 이물질이 있다면 먼저 제거를 해주신 후 사용해 주세요.
유리크리너를 사용해 깨끗해진 차량 유리창
뿌리고 닦는 것만으로도 유리가 깨끗해지기 때문에, 꼭 세차장이 아니더라도 어디에서든 시공이 가능합니다. 운전 중 휴게소나 졸음쉼터로 이동해서 잠깐 닦아줘도 좋고, 이렇게 주차장에서도 가볍게 사용하여 깨끗한 유리를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유리크리너를 사용하는 즉시, 표면의 오염을 신속하게 불려 부드럽게 닦아내고, 얼룩이나 잔여물이 남지 않은 세정력과 쾌적함을 자랑합니다.
발수코팅이 되어있지 않으면, 비 오는 날 사이드 미러에 물방울이 많이 남아서, 옆과 뒤차량을 보기 힘들어지는데요. 유리크리너를 사용하여 발수코팅까지 함께 시공해 줍니다.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유리창이 쉽게 깨끗해졌습니다. 선명한 유리창에 광택까지 더해져, 하늘이 비치는 모습이 참 아름답습니다.
유리크리너를 사용하면 발수코팅까지 시공이 되어있기 때문에 비 오는 날 운전도 쉽게 할 수 있고, 오염물을 튕겨내어 재오염을 방지해 줍니다.
만약 실내 유리 안쪽면을 닦고 싶다면, 유리에 직접 분사하지 말고, 융이나 타월에 크리너를 분사한 후, 유리를 닦아주시는 방법으로 사용해 주시면 편합니다.
유리가 아니더라도 선팅, 크롬 도금면에 사용해도 손상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뉴 크리스탈 유리크리너
유리크리너는 활용도도 다양한데요. 차량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거울, 유리, 창문 등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구매 후, 아깝지 않게 전체 다 사용하는 세차용품으로 안전에도 꼭 필요한 차량용품입니다.
유리크리너는 언제든 사용할 수 있도록 차량 트렁크에 항상 구비해 놓고, 지저분해질 때마다 안전한 주행을 할 수 있도록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