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여름철 자동차 셀프 유막 제거 발수 코팅 방법, '레인OK 유막제거제 이지그립, 발수코팅제 이지그립'

불스원 2024. 8. 7.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얼마 전 기상청에서 7월 27일, 장마가 공식적으로 종료되었음을 밝혔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보와 다르게 추적추적 내리는 비에 당혹스러움을 감출 수 없는 운전자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한참 여름휴가 시즌인 이때, 지저분한 앞유리에 빗물이 번져 운전자의 시야를 흐리게 하면 여간 성가신 일이 아닐 수 없겠지요?

 

 

그래서 오늘은 별도의 어플리케이터 필요 없이 간편하게 시공할 수 있는 불스원의 레인OK 유막제거제 이지그립레인OK 발수코팅제 이지그립을 여러분들께 소개드리려 합니다.

 

 

유막 제거를 해야할 때는 언제일까요? 와이퍼 작동 시, 드르륵거리는 소리가 나거나 야간 주행 시, 유독 빛 번짐이 심하게 느껴질 때, 혹은 앞유리에 물 때나 뿌연 이물질 등이 심하다고 느껴질 때입니다. 이때 주기적인 유막 제거를 해주지 않으면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해 안전 주행이 힘들어지는데요. 그렇다면 유막제거는 어떻게 할 수 있을까요? 지금부터 레인OK 유막제거제 이지그립을 통해 자동차 셀프 유막제거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레인OK 유막제거제 이지그립 사용법

 

 

제품 하단의 나사를 돌려 캡을 제거해주세요.

 

 

제품 하단부를 유리면에 밀착 후 용기를 눌러주세요. 그 상태로 힘을 주어 원을 그리며 돌려주세요.

 

 

모든 유리면에 시공이 끝나면 고압수로 깨끗하게 용액을 제거해주세요.

 

 

유막으로 인해 곳곳이 얼룩져있던 유리창이 깨끗해진 모습이 보이시나요? 마치 유리가 없는 듯 투명해보이는 모습입니다!

 

 

 

 

유막이 제거되어 친수 상태가 된 유리창에는 발수 코팅을 입혀주시면 되는데요. 발수코팅은 빗물이 유리 표면에 닿았을 때 구슬처럼 맺혀 곧바로 흘러내리도록 만드는 코팅 기술을 의미합니다. 발수 코팅이 잘 시공된 유리창은 빗물이 쉽게 흘러내려 얼룩이나 물자국이 쉽게 남지 않으며, 오염물이 쉽게 미끄러져 내려갑니다.

 

레인OK 발수코팅제 이지그립 사용법

 

 

제품의 사용법은 유막제거제와 동일합니다. 먼저, 제품 하단의 나사를 돌려 캡을 제거해주세요.

 

 

제품 하단부를 잘 건조된 유리면에 밀착 후 용기를 눌러주세요. 이때, 유리면은 얼룩이나 먼지를 제거한 깨끗한 상태로 준비해주세요.

 

 

제품을 균일한 힘으로 상하좌우 꼼꼼하게 바른 후, 견고한 코팅을 위해 약 5~10분간 경화시켜 주세요.

 

 

유리면을 깨끗한 마른 타월로 깨끗하게 닦아내주세요.

 

 

물이 맺히지 않고 튕겨내는 놀라운 발수코팅 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하세요! 단 한번의 시공으로 최대 6개월간 효과가 지속된답니다.

 

 

한 손에 잡히는 작업이 편한 그립감으로 사용 편리성을 높이고, 커지고 정교해진 듀얼 입자로 세정력도 두배나 높인 레인OK 유막제거제와 발수코팅 이지그립으로 남은 여름 빗길도 언제나 안전 주행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