멤브레인 시그니처 향기를 담은 첫번째 디퓨저, '폴라 파스텔 디퓨저'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형태의 차량용 방향제로 유명한 '폴라'의 시그니처 향을 디퓨저로 담아낸 '폴라 파스텔 디퓨저'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폴라는 자동차 송풍구에 꽂아 사용할 수 있는 송풍구형 방향제, 선바이저에 끼워 사용할 수 있는 선바이저형 방향제 등을 주로 만들어왔는데요. 운전자들의 취향에 맞는 향을 리필용 멤브레인에 담아 누액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해왔습니다.
이러한 폴라만의 톡톡 튀는 감성을 지닌 시그니처 향기를 이번에는 디퓨저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새롭게 출시된 폴라 파스텔 디퓨저는 23년간의 전문 조향 노하우를 담아 기분 좋은 향기를 구현했으며, 총 네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 아쿠아
- 해안가를 달리는 듯 시원함을 담아낸 향입니다.
✔️ 레드자몽
- 상큼한 자몽의 붉은 과육이 떠오르는 프레쉬한 향입니다.
✔️ 라벤더
- 프로방스의 햇살처럼 편안함을 주는 릴렉싱 라벤더 향입니다.
✔️ 프레쉬베리
- 달콤하고 싱그러운 과일이 연상되는 사랑스러운 향입니다.
폴라 파스텔 디퓨저는 70ml의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로 차량 내부 뿐만 아니라 침실과 거실, 서재 및 사무실 책상 등 실내 공간 어디에든 편안하게 어울리는 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좋아지는 컬러풀한 디자인으로 공간에 활기를 불어넣어주는 인테리어를 완성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폴라의 방향제들처럼 폴라 파스텔 디퓨저도 차량용 방향제로 사용이 가능한데요. 차량 내 사용 시, 고온 등의 온도 변화에 취약해 용기가 깨지거나 누액이 발생하기 쉬운 플라스틱 용기가 아니라 유리 용기로 만들어졌으며 속캡, 우드볼을 사용하여 흔들림이 많은 차내에서도 누액 걱정을 최소화했습니다.
박스를 개봉해보면 폴라 파스텔 디퓨저 본품과 우드볼, 거치용 스티커가 구성품으로 들어있습니다.
1. 가장 먼저, 폴라 파스텔 디퓨저의 외캡을 돌려 열어주세요.
2. 외캡 안쪽의 원형 뚜껑을 열어주세요. (이 때, 속캡은 제거하지 말아주세요. 누액의 위험이 있습니다)
3. 원형 뚜껑을 제거한 상태로, 외캡을 다시 닫아주세요.
4. 우드스틱을 속캡 중앙에 꽂습니다. 이 때, 우드스틱이 유리용기 바닥에 닿게 눌러주세요.
(우드스틱이 바닥면에 닿아야 가장 좋은 발향효과가 나타납니다.)
5. 동봉된 거치용 양면테이프를 사용하면 제품을 평평한 장소에 보다 견고하게 붙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사용 기간은 환경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곡물 유래 에탄올을 사용해 인위적인 향기는 최대한 배제하고 국제향료협회(IFRA)의 가이드에 따른 검증된 성분만을 담아 자동차에서도, 사무실에서도, 집에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폴라 파스텔 디퓨저, 톡톡 튀는 폴라만의 감성으로 여러분의 공간을 채워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