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 Life With Bullsone::  자동차 관리의 모든것!  

고객과 함께하는 국내 최고의 자동차 용품 회사인 불스원이 공식 기업 블로그인 'Bullsone Bullog'를 오픈했습니다. 

Bullsone Bullog ::  

불스원 불로그는 Car Life Style Magazine을 표방하는 불스원의 공식 블로그입니다.

불스원 불로그는 자동차와 관련된 다양하고 소소한 일상 이야기, 자동차에 관한 재미있고 알찬 정보 등 자동차를 사랑하는 모든 분과 소통하는 공간입니다.

불스원의 기업 이야기, 제품 이야기,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등 다양한 Car Life 컨텐츠를 소비자의 시각으로 재구성하여 소비자의 참여와 관계를 유도하는 소통을 지향합니다.

 

 


이 모든 생생하고 재미있는 이야기들을 하나씩 하나씩 여러분께 소개할께요. 


               불스원 관련 뉴스 혹은 광고 영상, 촬영 현장 스케치 등 최근 소식을 발빠르게 수집하여 공유합니다.

               불스원 제품 사용법과 리뷰를 불스원의 기자단이 직접, 그리고 이해하기 편하게 설명해 드립니다.  

               일상생활에서 소비자에게 유용한 자동차와 관련된 정보성 컨텐츠를 공유합니다.

               불스원 제품을 사용해 본 불스매니아 블로거들이 소비자의 입장에서 진솔한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불스원에서 주체하는 각종 온/오프라인 이벤트 정보를 제공해 드립니다. 

 

앞으로 Bullsone Bullog에 많은 애정과 관심 부탁드리며, 여러분의 호응에 부응하는 멋진 블로그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먹어 2013.04.27 21: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불스원 제품을 애용하고 있습니다. 세차용품을 비롯해 불스원샷을 몇년째 꾸준히 사용하고 있는데 이번에 불스파워라는 제품을 사용해 보려고 구입했습니다. 엔진오일이 F선 아래일 경우에만 사용하라고 나와있던데F선까지 차있을 경우엔 사용할수 없는겁니까? 그리고 수입차(BMW)에도 사용해도 괜찮은 건가요?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 불스원블로그 2013.05.01 00:4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안녕하세요, 먹어님 ^^
      우선 불스원 제품을 애용해주고 계셔서 무한 감사합니다!

      불스파워는 기본적으로는 엔진오일을 교환하실 때 먼저 불스파워를 넣고 새 엔진오일을 채워주시는 것이
      가장 최적의 효과를 발휘합니다.
      만약 이미 교환하신 후라면 F선 아래일 경우에 넣어주시는 편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말씀해주신 F선의 기준인데요,
      측정하신 F선이 "언제" 측정되었는지가 중요할 것 같습니다.
      예를 들어 시동을 끈 후 30분 내에 측정했을 때 F선에 있는 지, 아니면 저녁에 시동을 끈 후 다음날 아침 측정했을 때
      F선에 있었는 지와 같은 측정 시기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차량 운행 30분 후에는 완전히 엔진오일이 가라앉지 않은 상태이기 때문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물론 엔진오일을 측정할 때는 자동차를 평평한 곳에 주차하신 후 체크해야 하구요 ^^

      교환하실 때에는 아래의 세가지 정도 방법이 있습니다.

      방법 1. 카센터(정비소)에 가셔서 엔진오일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너무 많으면 조금 뺀 후 불스파워를 넣으실 수 있습니다.
      방법 2. 직접 엔진오일을 빼낼 수 있는 장치를 구입하셔서 엔진오일을 빼낸 후(F선과 L선 중간까지) 불스파워를 주입하실 수 있습니다.
      방법 3. 해당 차량을 약 1,000km 정도 주행 후, 엔진오일 소모량을 다시 확인하여 F선과 L선의 중간 정도에 해당할 때 불스파워를 주입하실 수 있습니다.

      위의 방법이 제품을 사용하시는 데 많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