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때부터 불스원샷을 사용해야 되나요?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샷에 대한 모든 정보와 팁을 아낌없이 전해드리는 '불스원샷 AtoZ' 시간입니다. 불스원샷은 오래된 차량에만 효과가 있다고 생각하시나요? 그렇지 않습니다. 새 차라도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 때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렇게 발생하는 엔진 때를 미리 관리하지 않는다면 나중에 무슨 일이 생기게 될까요?  




  신차에도 불스원샷?

신차 때부터 불스원샷을 사용해야 되나요?


신차를 구매하신 분이 가장 많이 하는 질문 중 하나가 바로 '신차에도 불스원샷이 필요한가요?'가 아닐까 싶은데요. 사실 신차 엔진에는 카본 때가 형성되어 있지 않은 상태이지만, 차량 주행 시 연소과정에서 필연적으로 엔진 때가 발생하게 됩니다. 카본 때를 제거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해두면 엔진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원인이 되기도 하죠. 그러므로 신차에도 꼭 불스원샷이 필요하답니다.




  불스원샷 New Car

신차 때부터 불스원샷을 사용해야 되나요?


불스원샷 뉴카는 주행거리 30,000km 미만의 새 차에 최적화된 엔진세정제입니다. 엔진 내부에 때가 쌓이지 않도록 사전에 방지해주며, 휘발유용은 마찰저감제(FM) 성분의 실린더 코팅 효과를 경유용 제품은 윤활성 향상제(LI)의 인젝터 윤활 효과로 새 차와 같은 엔진 상태를 유지하게 시켜줍니다.


신차 때부터 불스원샷을 사용해야 되나요?


엔진 속 때는 새 차라도 예외일 수 없습니다. 엔진 속 때를 그대로 방치해 둔다면 나중에는 시멘트처럼 딱딱하게 굳어서 차의 성능이 떨어지는 원인이 될 수 있고, 제거하기가 더욱 어려워지니 새 차 일 때부터 꾸준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샷 New Car로 새 차처럼 쌩쌩하게 엔진을 관리해보세요!






불스원샷AtoZ는 계속됩니다.



신차 때부터 불스원샷을 사용해야 되나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