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불스원샷, 정말 효과가 있을까?

2016. 8. 4. 08:00

불스원샷, 정말 효과가 있을까?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러브마이카'가 의미하는 것은 사랑하는 만큼 나에게 돌아오는 '안전'입니다. 많은 분에게 사랑을 받는 불스원샷! 하지만, 엔진 속을 직접 확인할 수 없어 불스원샷 효과가 정확히 어떤 것인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불스원샷 효과를 직접 느끼신 분이 있다고 하는데요! 과연 어떤 부분에서 효과를 느꼈는지 함께 만나보실까요?




출발하면 어딘가 부드럽고 가벼워진 느낌. - 야옹술사

불스원샷, 정말 효과가 있을까?


블로거 야옹술사님은 불스원샷 효과가 무척 궁금하여 엔진오일과 함께 불스원샷을 구입하셨다고 해요. 야옹술사님의 자동차의 주행거리가 200,000km가 넘는 올드카라고 합니다. 불스원샷 박스 사용방법을 보시고 주유 후 불스원샷을 주입하셨어요.


불스원샷, 정말 효과가 있을까?


불스원샷을 주입 후 3일 후 야옹술사님은 불스원샷 효과를 느끼셨다고 해요! 시끄러웠던 노킹이 사라지고 출발할 때 어딘가 부드럽고 가벼워진 느낌을 받으셨대요. 야옹술사님은 앞으로 불스원샷을 가끔 넣어주실 생각이라고 합니다. 불스원샷은 약 3,000~5,000km 마다 한 병씩 주입한다면 차량 엔진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하실 수 있답니다.





향이 정말 좋아요! - 혜야


불스원샷, 정말 효과가 있을까?


블로거 혜야님은 평소에 불스원 폴라패밀리 방향제를 정말 너~무 좋아하신다고 해요! 단순히 캐릭터만 귀여울 뿐만 아니라 향기까지 너무 좋아서 굉장히 좋아하신다고 합니다! 혜야님은 폴라패밀리 중에서 북극곰 부부를 가장 좋아하신다고 해요.


불스원샷, 정말 효과가 있을까?


불스원 폴라패밀리 부부는 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서 마음 같아선 손에 달고 다니고 싶을 정도라는 혜야님! 정말 폴라패밀리 부부를 굉장히 좋아하시는 듯해요! 방향제는 향기뿐만 아니라 차량 실내 분위기까지 바꾸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죠.





역시 불스원 코팅왁스는 저를 실망시키지 않네요. - 알맹이


불스원샷, 정말 효과가 있을까?


블로거 알맹이님은 요즘 너무 더워 야간세차를 주로 하신다고 해요. 원래는 물왁스를 사용하셨는데 효과가 오래가지 않아 불스원 코팅왁스를 고민 끝에 사용해보기로 하셨대요. 불스원 코팅왁스는 물왁스와 다르게 시간을 가지고 여러 번 닦아줘야 하기 때문에 인내심은 필수랍니다.


불스원샷, 정말 효과가 있을까?


도장면의 수분을 모두 제거하고 불스원 코팅왁스를 시작하신 알맹이님! 왁스 작업 후 광이 번쩍번쩍! 역시 불스원 코팅왁스는 알맹이님을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불스원 코팅왁스는 3중 코팅막을 자동차 도장면 위에 덮어주어 광택 및 보호기능이 탁월해 3개월 동안 효과를 유지해준답니다.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됩니다.



러브마이카 어워즈 역대 수상자


불스원샷, 정말 효과가 있을까?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