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ABOUT CAR

초보운전 딱지떼기! 불여우의 자동차 개과천선(改過遷善)스토리 - 00. 인트로

2012. 8. 24. 08:30

초보운전 불여우의 자동차 개과천선(改過遷善)스토리 -  00. 소개

 

 

에 대해는 요~만큼도 모르고, 자동차와 관련된 일이면 하나같이 좌충우돌, 사건이 발생한다!

초보운전에 차 좀 모르면 어때? 지금부터 차근차근 알아나가면 되지 뭐~ ^^

명랑, 발랄, 쾌활한 불여우의 자동차 改過遷善(개과천선) 스토리!

 

 

 改過遷善(개과천선) 고칠 개 지날 과 옮길 천 착할 선

: 지난날의 잘못이나 허물을 고쳐 올바르고 착하게 됨.

 

명랑 불여우의 改過遷善(개과천선)?

: 자동차에 관한 한 완전한 베이비~인 명랑 불여우가 본격 운전의 세계에 뛰어들어 허물을 벗고 자동차의 달인이 됨.

 

 

 

명랑 불여우를 소개합니다!

 

초보운전 불여우의 자동차 개과천선(改過遷善)스토리 -  00. 소개

 

명랑, 쾌활, 파리의 로맨틱한 소녀감성을 간직하고 있는 새내기 사원.

얼마 전 운전면허를 취득하고 처음으로 자기 차를 사기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차에 대해서는 아직 아무것도 모르지만 뭐 어때! 지금부터 알아가면 되지 뭐~

명랑 불여우 특유의 활달함으로 헤쳐나간다!

 

 

 

초보운전 불여우의 자동차 개과천선(改過遷善)스토리 -  00. 소개             초보운전 불여우의 자동차 개과천선(改過遷善)스토리 -  00. 소개           초보운전 불여우의 자동차 개과천선(改過遷善)스토리 -  00. 소개

 

 

명랑 불여우, 처음으로 "자동차"를 제대로 만난다!

지방에서 올라와 상경한 지 어느덧 5, 대학을 졸업하고 높은 경쟁률의 B기업에 당당히 입사한 명랑 불여우.

대학생활 동안은 뚜벅이를 자처했던 그녀였지만, 새로운 출발과 함께 큰맘을 먹고 운전의 세계에 뛰어들기로 한다.

운전면허까지 당당히 취득하고 드디어 생애 첫 차를 위한 준비를 하려는데하지만 주변에 차를 아는 사람이 없다!

차에 대해 하나부터 열까지 아무것도 모르는 우리의 불여우는 과연 특유의 명랑함으로 이 상황을 헤쳐나갈 수 있을까?

초보운전자에서 자동차의 달인이 되는 그 날까지~ 왕초보 불여우의 이야기가 궁금하다!

 

 

명랑 불여우와 함께 하는 자동차와 운전의 모든 것~ 그 첫 이야기, 궁금하시죠?

 

2012 8 30, 명랑 불여우의 초보운전 딱지 떼기 개과천선스토리가 시작됩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

 

초보운전 딱지떼기! 불여우의 자동차 개과천선(改過遷善)스토리 -  00. 인트로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