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봄철에 날씨가 좋아 봄나들이 가시기 위해 준비 중이신 분 많으시죠? 하지만 나들이 떠나기 전 엔진관리는 어떻게 하고 계시나요? 외장관리나 실내관리는 열심히 하더라도 보이지 않는 엔진관리는 소홀히 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사람으로 따지면 심장의 역할을 하는 엔진을 위해 세심한 관심이 필요할 때 입니다. 카드뉴스를 통해 엔진 코팅제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겠습니다.
연일 따뜻한 날씨가 이어지면서 봄나들이 떠나시는 분들이 많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여행을 가거나 캠핑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고 또한, 교외로 나가 페스티벌을 즐기시는 분들도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런데, 나들이 떠나기 전 목적지까지 잘 달려줄 차량의 엔진 관리는 하고 계시나요? 일상에서 벗어나 힐링을 만끽할 수 있도록 달려주는 자동차 엔진에 코팅 보호막을 입혀주세요.
엔진 손상의 원인은 주로 초기 시동(COLD START) 시 많이 발생합니다. 초기 시동이란 엔진오일이 가라앉아 있어 엔진 내부에 작용하지 못한 상태에서 시동을 거는 것을 말합니다. 대부분의 마모가 엔진 오일이 가라 앉은 초기 시동시 발생하게 되는데요.
엔진코팅제로 엔진 내부를 보호하면 초기 시동 때 발생하는 마찰과 마모를 방지할 수 있어서 엔진의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엔진 코팅제 불스파워는 엔진 내부에 보호막을 형성시키고 엔진오일의 윤활성을 좋게 만들어 엔진의 성능을 개선해 주기도 합니다. 출력증강, 연료절감, 소음감소, 매연감소 등의 효과가 10,000km까지 지속되는 엔진 트리트먼트 제품입니다.
새 차처럼 쌩쌩한 엔진을 유지하기 위해 엔진의 손상을 줄이는 것이 첫번째이며, 그 방법으로 엔진 코팅제 불스파워를 주입하여 엔진을 보호하는 것이 좋습니다. 올 봄 나들이 떠날 준비하신다면 상쾌한 마음 가득 담아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주입하고 달려보시는것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