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전직원이 모두 정직원이라구요?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대형마트 시식코너 등에서 판매를 독려하는 직원은 대부분 용역업체 직원으로 비정규직인 경우가 대부분인데요, 이 직원들을 모두 정직원으로 채용하고 있는 불스원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에 식품업계에 '갓뚜기'가 있다면 자동차업계엔 '갓스원' 이 있다 의 기사 제목으로 불스원이 소개되었습니다.

 

▼관련기사 보러가기

 

 

불스원 판매사원이 모두 정직원이라구요?

 

마트에 가면 불스원 제품을 소개해 주는 영업사원을 보신적 있으신가요? 바로 이들을 세일즈 프로모터(Sales Promoter : SP) 라고 하는데요. 이 세일즈 프로모터는 마트 진열대의 제품을 효과적으로 배치하고 정리하는 업무부터 고객에게 제품의 효능 효과를 쉽게 설명하는 역할을 합니다.  그리고 고객의 문의에 효과적으로 응대하기 위해선 100가지 넘는 불스원 제품 종류를 정확하게 알고 숙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불스원 판매사원이 모두 정직원이라구요?

 

세일즈 프로모터들에게 안정적인 업무환경을 만들어 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 불스원은 소속 세일즈 프로모터를 모두 정직원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분들의 평균 근속연수는 10년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통해 차를 사랑하는 만큼 돌아오는 나의 안전을 인식시키는데 주력하고 있는 불스원이 내부적으론 이러한 사랑을 펼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불스원의 끊임없는 노력과 소통은 계속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불스원 판매사원이 모두 정직원이라구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