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러브마이카어워즈

자동차 벌레제거, 버그크리너로 해결!

2017. 7. 13. 07:00

자동차 벌레제거, 버그크리너로 해결!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를 아끼는 운전자분들에게 여름철 벌레 자국은 스트레스입니다. 서울 외곽을 나가거나 야간운전만 해도 금세 생기는 자동차 벌레 자국! 오랫동안 내버려 두면 단단히 굳어버리고 잘 닦이지도 않으며 산성이 많은 벌레의 경우, 도장 면에 자국을 남기기도 하는데요. 오늘은 여름철 자동차 벌레 자국을 손쉽게 해결하신 분의 자동차 관리 이야기를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자동차 벌레 자국, 손쉽게 해결!


자동차 벌레제거, 버그크리너로 해결!

 

여름철이면 기승을 부리는 하루살이, 벌레들 때문에 더위만큼 불쾌지수가 나날이 올라갑니다. 시간이 지나면 벌레 사해들이 굳어지면서 청소하기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여기 극성인 하루살이들 때문에 새하얀 자동차가 점박이가 되어 걱정인 행복지킴이님의 이야기입니다. 늦은 퇴근으로 야간운전이 많으신 행복지킴이님께서 자동차를 보고 깜짝 놀라셨더라고요. 인터넷 폭풍검색으로 만나게 된 불스원 버그크리너! 버그크리너로 샥샥 뿌려주고 30초에 깨끗한 천으로 닦으니 원래의 자동차 빛을 되찾았습니다! 올여름 자동차 벌레 제거의 필수품 불스원 버그크리너와 함께 깨끗하게 자동차 관리 하세요!

 


▶ 불스원유저 행복지킴이님 포스팅 바로가기


 




상쾌한 기분은 덤! 차량용 방향제 추천!


자동차 벌레제거, 버그크리너로 해결!

 

차량용 방향제만큼 자동차의 분위기와 운전자의 기분전환을 시켜주는 것이 어디에도 없습니다! 일부 차량용 방향제는 향기가 나와 맞지 않아 운전 중 두통에 어지러움까지 느끼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win규님께서는 이런 시행착오를 겪으신 후, 마트에서 가장 맘에 드는 향으로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를 구매하셨습니다. 칙칙했던 자동차 냄새가 그라스디퓨저와 함께 상쾌하게 바뀌었다고 하는데요. 가족부터 거래처 직원분까지 훈훈한 평이 이어지는 그라스디퓨저! 여름철 눅눅하고 칙칙한 자동차 냄새를 바꾸고 싶다면, 그라스디퓨저와 함께 상쾌한 자동차로 만들어보세요!

 


▶ 불스원 유저 win규님의 포스팅 바로가기


 



장거리 운전 떠나기 전, 불스원샷!


자동차 벌레제거, 버그크리너로 해결!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국내 여기저기로 장거리 운전 떠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장거리 운전에는 자동차 컨디션이 정말 중요한데요. 여기 불스원샷으로 장거리 운전 떠나기 전, 엔진관리를 실천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열심히 달려줄 자동차 '고빠'를 위해 보약을 넣어주는 bj.ko 님! 자세히 보니 불스원샷 뉴카를 넣어주셨습니다. 새 차처럼 쌩쌩하게 유지해주는 불스원샷 뉴카는 엔진 때를 예방하게 최적화되어 있고, 실린더 코팅 효과로 새 차의 엔진을 보호합니다.

 


▶ 불스원 유저 bj.ko 님 포스팅 바로가기





사각지대 사라져라~얍!


자동차 벌레제거, 버그크리너로 해결!

 

안전을 위협하는 자동차 사각지대는 운전자들의 긴장을 놓을 수 없게 만듭니다. 전체 교통사고의 30%를 차지하는 사각지대 사고! 이를 막기 위해선 다양한 방법 중 시야각이 넓은 사이드미러 교체가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인데요. 사각지대 해소에 딱!인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시공을 해주시는 tirehills 님! tirehills 님 손길 아래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장착하시는 손님분들은 시원시원한 시야로 언제나 안전운전하시길 바랍니다! 

 


▶ 불스원 유저 tirehills 님 포스팅 바로가기


 

 


자동차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찾아가는 여정, 러브마이카 어워즈는 계속됩니다.



러브마이카 어워즈 역대 수상자


자동차 벌레제거, 버그크리너로 해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