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작년 '희린이가가재' 팀에 이어 올해 '쉘위고' 팀까지 몽골랠리 한국 참가팀에 대한 후원을 이어오고 있는 불스원! 몽골랠리와 불스원은 마치 운명적인 만남처럼 자동차와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이 비슷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공통점인 '환경'을 통해 만나 보는 불스원과 몽골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Save The World

쿨 어스(Cool Earth) 홈페이지 바로 가기


환경 자선 레이스인 몽골랠리는 'Save the World' 라는 모토 아래 참가 조건 중 하나인 자선기금을 쿨 어스(Cool Earth)라는 환경 보호 비영리 단체에 기부하고 있습니다. 쿨 어스(Cool Earth)는 남미 아마존 강 일대의 열대우림을 보호하고 열대우림에 사는 토착민 공동체와 협력하는 친환경적인 단체입니다. 

매년 3,200만 에이커(1에이커 =4,050㎡)씩 사라지는 열대우림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이산화탄소 배출량이 증가하여 지구온난화의 가장 큰 원인이 되기도 합니다. 열대우림 파괴를 막기 위해 몽골랠리는 레이스를 통해 환경보호에 동참하고 환경에 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 불스원과 환경보호


불스원은 더 푸른 지구를 위하여 더 깨끗한 자연을 위하여 불스원샷부터 그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업계 최초! 정부로부터 녹색기술인증을 받은 불스원샷은 사용 후, 자동차 1대가 5,000km 주행 시 평균 소나무 4그루를 심는 CO2 저감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24.2 kg CO2 감소 = 30년생 소나무 4그루) 

이 작은 실천들이 모여 연간 10대의 자동차가 불스원샷을 사용한다면 170그루를 심는 효과, 나아가 전 세계 사람들과 함께한다면 국가당 10대의 차량이 불스원샷 사용 시, 32,640그루를 심는 효과를 불스원샷를 통해 손쉽게 환경보호에 함께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2017 몽골랠리 X 불스원



2017 몽골랠리 한국팀 '쉘위고'팀은 몽골랠리의 모토 'Save the World' 아래, 자동차 '고고'와 함께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 후원하는 불스원 제품 중 불스원샷을 시작으로 쉘위고팀에게 쌩쌩 달릴 수 있도록 힘을 넣어주고 있습니다. 최근 3배 더 강력해진 불스원샷만큼 환경을 생각하는 불스원과 쉘위고의 마음도 전해지길 바랍니다.





다음 주! 지난 7월 16일 영국 치체스터를 떠나 울란우데까지의 긴 여정을 떠난 쉘위고팀의 여정기가 소개됩니다. 프랑스 파리 - 벨기에 브뤼셀 - 네덜란드 킨데르데이크 - 독일까지! 자동차가 털릴 뻔한 이야기까지 다이나믹하고 흥미진진합니다! 쉘위고와 함께 떠나는 몽골랠리! 힘찬 응원과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2017 몽골랠리 쉘위고팀의 여정을 기대해주세요!

To be continued~




2017 몽골랠리 쉘위고 x 불스원



2017 몽골랠리 아시아 참가팀 중 대한민국 유일무이 '쉘위고'!

그들의 소식을 실시간을 만나보세요!


쉘위고팀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hallwegogogo

쉘위고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hallwegogogogo/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