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러브마이카 캠페인은 '차를 사랑할 수록 나에게 돌아오는 안전'의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불스원에서는 지난 2년간 차를 사랑하고 관리를 아끼지 않는 분들을 러브마이카 어워즈로 선정하여 매 월 소개하고 있었는데요. 한 해를 마감하며 지난 2017년 한 해 동안 러브마이카 어워즈 선정자들이 차량 관리를 위해 사용한 불스원 제품 TOP5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과연 어떤 제품인지 함께 만나보실까요?

 

 

 


▶공동 5위 : 크리스탈 휠크리너 &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 그라스 디퓨저


 

먼저 5위입니다. 러브마이카 어워즈 베스트 5위 제품은 크리스탈 휠크리너,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그라스 디퓨저였습니다. 셀프세차 하시는 분들께서는 세차 전 휠에 먼저 휠크리너를 먼저 뿌려 주신뒤 다른곳 세차하는동안 찌든때를 불려 놓곤 하는데요. 역시나 셀프세차 하시는 분들은 불스원 크리스탈 휠크리너를 많이 사용해 주셨군요. 그리고 작년에는 미세먼지가 유독 심했던 한 해였죠.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으로 미세먼지를 잡아주시고 그라스 디퓨저의 향긋함으로 차량을 꾸며주신 분들의 후기가 많았습니다.

 

 


공동 4위 : 불스원 세차용품 & 불스원 에탄올 워셔액


 

 

4위 역시 공동 순위를 기록했는데요. 러브마이카 어워즈 베스트 4위 제품은 불스원 세차용품 및 에탄올 워셔액이 그 주인공입니다. 불스원 세차용품은 대부분 손쉽고 또한 제품 안에 모든 구성품이 다 들어 있기 때문에 본품만 구매하면 따로 세부 제품을 구매하지 않아도 되어 편리한 장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셀프세차가 처음이신 분들도 불스원 세차용품을 통해 첫 셀프 세차에 도전하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또한, 에탄올 워셔액은 마트에서 쉽게 만날 수 있는 제품인데요. 최근에는 워셔액 넣는 방법이 어렵지 않기 때문에 여성운전자 분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후기도 많은편입니다. 

 


공동 3위 : 불스원 컴파운드 & 에어컨·히터 필터


 

3위는 불스원 컴파운드와 에어컨·히터필터 였습니다. 특히나 컴파운드를 사용하고 리뷰를 작성한 경우에는 컴파운드의 놀라운 효능에 다들 슈퍼 그뤠잇을 외쳐주시곤 했는데요. 차량에 흠집이 생긴것도 마음이 아픈데 큰 돈을 들여 수리할 생각에 더 속상했기에 컴파운드로 말끔이 해결된 차량의 도장면을 보곤 기뻐하시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또한, 호흡기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이 셀프로 필터를 교체하시는 경우아 많아졌는데요. 자동차 에어컨·히터 필터의 경우 6개월에 한번씩 교체하는 것이 좋으며 봄철 미세먼지 농도 높음일때는 3개월에 한 번씩 교체하는 것도 권장드립니다.

 


공동 2위 : 불스원 와이드미러 &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


 

불스원 와이드미러와 살라딘 훈증캔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와이드미러는 사각지대를 개선해 사고를 예방하는 제품이죠. 이미 많은 분들이 와이드미러를 통해 넓어진 시야를 경험하고 사각지대 개선에 효과적이라는 리뷰를 많이 남겨주셨습니다. 불스원 살라딘 훈증캔은 연기로 하는 탈취클리닝으로 차 안에 쾌쾌한 냄새가 날때 사용하면 상쾌한 차 안의 공기를 만나보실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 사용법 또한 너무 간편해서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고 그 효과를 입증해 준 제품이기도 하죠.

 

 


▶공동 1위 : 불스원샷 & 크리스탈코트


 

대망의 1위는 바로바로 불스원샷과 크리스탈코트였습니다. 불스원하면 불스원샷이 바로 떠오를만큼 불스원에 대표적인 제품인데요. 역시나 지난 한 해 동안 불스원샷으로 차량의 엔진관리에 힘써주신 분이 많았습니다. 크리스탈코트 역시 셀프유리막코팅에 아주 효과적인 제품이죠. 셀프세차후에 차량 도장면에 뿌린 후 수건으로 닦아주면 반짝반짝하는 도장면을 만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아주시는 제품입니다. 역시나 러브마이카 어워즈에서도 크리스탈코트가 1위를 기록했네요. 여러분도 엔진관리는 불스원샷, 셀프세차할때 크리스탈코트로 러브마이카를 실천해 보시는것 어떠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