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018년 새해 첫 명절인 설날이 다음 주로 다가왔습니다. 부모님과 친척들을 만나기 위해 전국 팔도로 귀성길에 몸을 실으실 텐데요. 장거리 운전이 될 귀성길을 떠나기 전, 우리가 꼭 거쳐야 할 검문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자동차 점검! 점검도 하지 않고 귀성길에 올랐다가 자동차에 이상이라도 생기면 여간 피곤하고 골치 아픈 일이 아닐 수가 없는데요.


장거리 운전도 하기 전 패닉이 온 여러분께 불스원이 하나부터 열까지 상세하게 알려주는 Don't 패닉 매뉴얼!

오늘은 자동차 엔진 관리의 베스트셀러, 불스원샷을 아직도 사용법을 모르시는 분들을 위하여 확실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엔진 관리의 시작, 불스원샷 편을 만나볼까요?



얼마 전부터 자동차 엔진 떨림이나 소리가 심상치 않더니만, 출발하기 전 자동차에 이상이 생겼습니다!

엔진 때가 쌓이면 엔진 성능이 떨어지고 성능까지 떨어진다고 하는데... 방법이 없나 고민하신 적 있으신가요?

이럴때,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을 넣어보면 어떨까요? 당신의 패닉을 잠재울 불스원샷 사용법도 알려드릴게요!





제일 먼저, 자동차 주유구 버튼을 찾습니다. 대부분 운전자가 손쉽게 손이 닿는 위치에 배치되어 있는데요.

운전석 창문 아래, 운전석 시트 왼쪽 아래, 운전대 왼쪽 아래 등 차종별로 차이는 있지만, 운전석 가까이에 있습니다. 미리미리 버튼 위치를 파악해둔다면 더욱 빨리 찾을 수 있겠죠?



초보운전자분들이 불스원샷을 넣기 전, 많이 헤매시는 부분 중 하나인 주유구 위치!

주유소를 진입할 때, '왼쪽으로 가야 하나?', '오른쪽으로 가야 하나?' 고민하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초보운전 시절, 자동차를 한 바퀴를 돌아 찾기도 했답니다. 여러분들은 운전석 정면의 대시보드로 바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유 계기판 아이콘 옆에 화살표 방향이 주유구 위치를 나타내는 표식입니다! 참 쉽죠?



열린 자동차 주유구로 향한 당신, 초보운전자들은 많이 헤매는 두 번째가 나옵니다!

내 차의 유종은 뭐지? 유종에 대해 많이 헷갈리십니다. 매우 중요한 문제이자, 혼유사고가 발생하지 않기 위해선 꼭 정확하게 기억하셔야 하는데요. 자동차 주유구에는 이런 당신을 위해 친절하게 알려주고 있습니다. 깜박한 내 차의 유종을 주유구 뚜껑을 통해 확인하고, 주유구 뚜껑캡을 왼쪽으로 돌려 열어주세요. 

Don't 패닉 매뉴얼의 꿀TIP! 뚜껑캡은 주유구 커버 홀더에 꽂아주는 센스! 주입 시, 거슬리지 않아요~ 



드디어 불스원샷의 차례가 왔습니다! 지금까지의 과정을 통해 불스원샷 넣는 곳은 연료주입구임을 완벽하게 기억하실 수 있겠죠? 불스원샷을 손에 쥔 당신! 주입하기 전, 불스원샷도 자동차의 유종에 따라 준비했는지 확인합니다. 잘못 넣어다가는 또 패닉상태에 빠질지도 몰라요~

자동차 연료주입구를 향해 3배 더 강력한 세정력으로 돌아온 불스원샷 프리미엄을 힘차게 꽂아 주입합니다. 사랑하는 자동차를 위해 한 방울도 남김없이 모두 넣어주세요!



불스원샷 프리미엄 주입 후에는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습니다. 자동차 기름을 채우러 찾은 주유소에서 불스원샷 프리미엄과 연료를 함께 주입한다면 더욱 간편하겠죠? 불스원샷은 주행거리 3개월에 (3,000km~5,000km마다) 1병씩 사용하길 권장하고 있습니다. 장거리 운전 떠나기 전, 내 차를 위한 엔진 관리! 지금부터 시작해보면 어떨까요?



불스원샷 프리미엄으로 엔진 관리한 덕분에 이전보다 엔진 소리도 잠잠해지고 새 차처럼 쌩쌩하게 더 잘 나가는 느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을 꾸준히 넣어주면 지속적인 효과를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인젝터, 흡기밸브, 연소실에 쌓여있는 카본 때를 화학작용을 통해 말끔히 제거해주니 늘 새 차와 같은 엔진 상태를 유지시켜줄 것입니다.






불스원샷 넣는법을 알고 있어도, 아차! 하고 실수하는 순간이 찾아옵니다. 당황스럽지만, 어떻게 해야할지 모를 때가 많은데요. 불스원샷을 잘못 주입했을 때,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Don't 패닉 매뉴얼을 따라해주세요.


Don't 패닉! 이렇게 해결하세요!

불스원샷을 엔진오일 주입구에?

잘못 주입한 사실을 알아챈 즉시 시동을 꺼주세요! 주행중일 경우, 멈춰주세요!

시동을 키지말고 견인차를 불러 가까운 정비소로 이동해 엔진오일을 교환해야 합니다. 

불스원샷과 엔진오일이 섞이게 되면, 엔진오일의 점도가 낮아져 제 성능을 발휘할 수 없습니다.

주입구 위치가 중요한 사실, 잘 아시겠죠?


경유용 불스원샷을 휘발유 차량에??

걱정하지 마세요~ 자동차 엔진에 심각한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연료의 혼유사고와 달리 엔진에 무리가 갈 정도로 심각한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다만, 유종별 불스원샷은 각 연료의 특성과 엔진 구동방식에 최적화되어 있기에, 

잘못 섞인 경우 엔진세정효과를 바라기에 어렵습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